'아이랜드2', 24인 단체 영상 공개…메타 캐릭터 '나수리' 세계관

'아이랜드2', 24인 단체 영상 공개…메타 캐릭터 '나수리' 세계관

이데일리 2024-03-26 07:00:00 신고

3줄요약
(사진=CJ ENM)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아이랜드2 : N/a’가 아이랜드에 입성할 24인의 단체 영상과 함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4월 18일 첫 방송되는 CJ ENM Mnet의 신규 프로젝트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의 여정에 오를 지원자 24인의 단체 영상과 단체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단체 영상 및 포스터에는 스스로 한계를 넘어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나를 만나는 곳 ‘아이랜드’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24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톡톡 튀는 개성과 발랄함으로 가득찬 24인의 확신에 찬 미소와 당찬 모습은 ‘아이랜드2’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단체 영상에는 엔딩에 깜짝 등장하는 캐릭터의 존재가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도입된 공식 캐릭터의 정체는 ‘나수리’다.

(사진=CJ ENM)


‘아이랜드2’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AI 기술을 접목시킨 캐릭터 유니버스를 선보인다. ‘나수리’는 지원자 24인과 아이메이트(글로벌 팬덤명)의 연결점이 되어 시청자들이 아이랜드의 세계관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매개체로서 활약할 전망이다. 새로운 메타 캐릭터의 도입 역시 ‘아이랜드2’의 주목할만한 요소다.

실력, 아우라, 비주얼을 모두 갖춘 24인 지원자들의 유닛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도합 5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K팝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진행 중인 글로벌 사전 인기 투표 ‘FIND YOUR I, FIND VOTE’는 전 세계 팬들의 열띤 참여 속 ‘아이랜드2’를 향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는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아이랜드2’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의 만남으로 본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스토리텔러에 글로벌 톱클래스 배우 송강이 참여,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까지 최고의 프로듀서 및 디렉터 군단을 구축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강 프로듀서진과 디렉터 군단,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지원자 24인이 합작할 시그널송 무대는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이랜드2’는 오는 4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