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민 류다인 열애설, '일타스캔들'이 이어준 사랑, '피라미드 게임' 커피차까지 보내♥

이채민 류다인 열애설, '일타스캔들'이 이어준 사랑, '피라미드 게임' 커피차까지 보내♥

살구뉴스 2024-03-25 18:19:27 신고

3줄요약
피라미드 게임 - 류다인 / 틱톡 - 류다인, 이채민 / 뮤직뱅크 - 이채민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이 함께 팔짱을 끼고 걷는 모습이 포착되어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채민 류다인 열애설

틱톡 - 류다인, 이채민

지난 24일 한 틱톡 계정에는 이채민과 류다인이 함께 길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팔짱을 끼고 다정하게 거리를 걸었습니다. 또 이채민은 류다인에게 겉옷을 벗어주고, 가방을 대신 들어주는 등의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이채민 인스타그램 / 류다인 인스타그램

이날 이채민과 류다인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과 동일한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옷은 물론 이채민의 검은색 마스크, 류다인의 가방까지 일치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류다인 소속사 에이그라운드 측은 "류다인과 이채민은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 드린다"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채민 '뮤직뱅크 MC'
류다인 '피라미드 게임 명자은'

일타스캔들 - 류다인, 이채민

두 사람은 2000년생 동갑으로 지난해 드라마 '일타스캔들'로 인연을 맺었고, 극중 같은 반 친구 '이선재'(이채민)와 '장단지'(류다인)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배우 이채민은 tvN ‘하이클래스’(2021)로 데뷔해 현재 KBS 2TV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으며 넷플릭스 '하이라키'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류다인은  tvN ‘18 어게인’(2020)으로 데뷔해 최근 티빙 ‘피라미드 게임’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한편 이채민은 '피라미드 게임'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일타스캔들 - 류다인, 이채민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명자은.. 피라미드 게임에서도.. 현실에서도.. 성공했네", "모델 커플 같고 잘 어울린다", "헐 누군가 했는데 일타스캔들?", "생각 못한 조합인데 둘 다 사람 좋아보여서 호감~"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