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김새롬·서동주, 이혼 예능 뜬다 "'이혼숙려캠프' 자신 있게 추천"

서장훈→김새롬·서동주, 이혼 예능 뜬다 "'이혼숙려캠프' 자신 있게 추천"

엑스포츠뉴스 2024-03-25 11:04:1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의 소장 서장훈 티저가 공개됐다.

4월 4일 첫 방송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이하 ‘새로고침’)이 오는 4월 4일(목) 첫 방송을 앞두고 서장훈 소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갈등을 겪는 부부들을 향해 “저희 ‘이혼 숙려캠프- 새로고침’을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라고 외치는 서장훈의 포부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이어서 알콜 중독에 씻지도 않는 배우자, 술취하면 막말을 일삼는 배우자, 명령이 일상인 갑질 배우자, 스킨십을 거부하는 배우자들을 짧게 소개하며 이들을 “정성껏 모시겠다”라고 덧붙인다. 



또한 ‘새로고침’ 캠프에 참여한 부부들을 향해 묵직하고도 냉철한 조언을 건네는 한편, 때로는 눈물을 자아내는 따뜻한 조언들로 부부들의 결혼생활 ‘새로고침’을 도울 전문가들을 소개해 기대감을 더한다. 

짧게 공개된 영상만으로도 기상천외한 사연들이 등장할 것이 예상되는 가운데, ‘호랑이 소장’ 서장훈과 부부들의 만남이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새로고침’은 이혼 위기의 부부들이 소송이혼의 과정을 현실과 똑같이 가상 체험하며, 이혼에 대해 고민해 보는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내 꿈은 라이언',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등을 선보였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민종CP가 연출을 맡았다.

캠프에 참여한 부부들은 함께 합숙하며 전문가들의 상담과 부부미션을 통해 서로의 마지막을 충분히 고민하고 관계 개선을 모색해 본 후 마지막에 이혼을 할지 최종 선택하게 될 예정이다. 

앞서 ‘호랑이 소장’ 서장훈과 더불어, 부부들에게 솔직한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대체 불가 MC’ 박하선, 경험에서 우러나온 속시원한 사이다 멘트를 날리는 ‘여자 서장훈’ 김새롬, 이혼의 장단점부터 법률 지식까지 객관적으로 전하는 ‘미국 변호사’ 서동주의 합류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진짜 부부들의 결혼생활 새로고침 프로젝트 JTBC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은 오는 4월 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