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보고싶었으면"... 가발에 미니스커트까지 입고 여자 목욕탕에 침입한 30대 남성의 최후

"얼마나 보고싶었으면"... 가발에 미니스커트까지 입고 여자 목욕탕에 침입한 30대 남성의 최후

원픽뉴스 2024-03-25 10:48:56 신고

3줄요약

여장을 한 후 수영장 여성 탈의실에 침입한 30대 남성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목욕탕 변태
체포된 남성 사진(왼),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오른)

 

2024년 3월 24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송파경찰서는 전날 성적인 목적으로 다중이용시설 침입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A씨를 현행범 체포해 조사 중에 있습니다.

A씨는 전날 13시 40분쯤 여장을 한 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수영장 여성 탈의실에 몰래 들어간 혐의를 받고 있는데, 공개된 당시 현장 사진을 보면 A씨는 검은색 뿔테안경과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단발머리 가발과 파란색 미니스커트 등으로 여장을 한 후 탈의실에 들어갔습니다. 이후 A씨는 약 10분간 탈의실에 머무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수상함을 느낀 탈의실 이용객들이 소리를 지르자 A씨는 탈의실에서 뛰쳐나갔고, 주변에 있던 시민들이 A씨를 붙잡아 경찰에 인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수영장 탈의실의 출입구를 통과하기 위해선 입장권 바코드가 필요하지만 무인 발권기를 사용해 성인 남성도 의심받지 않고 여성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 A씨는 음주나 마약을 한 상태는 아니었다고 전해진 가운데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여성 신체를 보고 싶어 들어갔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이날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한편 휴대전화 포렌식을 통해 탈의실 내부 불법 촬영 혐의 등이 있는지 조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