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전세계약연장 소식에 김지민 분개 "살림 합칠 생각 없나?" (조선의 사랑꾼)

김준호 전세계약연장 소식에 김지민 분개 "살림 합칠 생각 없나?" (조선의 사랑꾼)

iMBC 연예 2024-03-25 01:02:00 신고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김지민의 남자’ 김준호가 처음으로 프러포즈 계획을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월)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준호가 ‘술도녀’ 김지민X황보라X정이랑의 저녁 식사 자리를 찾아온다. 이 자리에서 황보라는 김준호를 향해 “지민이 허락도 안 받고 전세 연장했다면서요. 그리고 지민이한테 ‘나 연장했으니까 너도 연장해~’ 그랬다고요?”라며 추궁을 시작했다. 김지민 역시 “그날 낮 12시쯤 전화와서 ‘너도 계약 연장한다고 해’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황보라X정이랑은 김준호의 전세 계약 연장 소식을 듣고 “결혼해서 살림 합칠 생각이 없는 것”이라며 분개했다.

하지만 김준호는 “솔직히 얘기하면 난 당장이라도 결혼하고 싶지”라며 이를 부정했다. 이에 세 사람이 “말만 그렇다”며 목소리를 높이자,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넌 내가 프러포즈 하면 바로 결혼할 거야?”라고 ‘역습’을 시작했다. 그러자 정이랑은 “뭐야, 이거 프러포즈야?”라며 들떴고, 황보라는 진지하게 “올해 프러포즈 계획이 있어요?”라고 물었다. 황보라의 ‘돌직구’ 질문에 대한 김준호의 답변은 ‘조선의 사랑꾼’ 25일(월) 선공개 영상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25일(월)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술자리를 마친 김지민♥김준호 커플이 김지민의 집에서 진지하게 둘만의 대화를 이어간다. 이날 두 사람은 미뤄왔던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김지민이 최근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생각이 바뀌었다고 밝힌 바 있는 ‘2세 계획’까지 전한다.

김지민♥김준호 커플이 처음으로 공개하는 결혼과 2세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는 25일(월) 밤 10시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는 리얼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TV조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