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김수현 열애설 사실일까?...서예지·안소희 과거 열애설 재조명(+김용호)

김새론·김수현 열애설 사실일까?...서예지·안소희 과거 열애설 재조명(+김용호)

살구뉴스 2024-03-24 15:49:14 신고

3줄요약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배우 김새론(23)이 김수현(36)과 얼굴을 맞대고 찍은 셀카를 올리고 급하게 삭제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서예지와의 열애설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김수현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지만, 열애설의 불씨는 꺼지지 않는 분위기다.

1988년생 김수현과 2000년생 김새론은 12살 차이의 띠동갑. 두 사람은 과거 김수현이 설립한 연예 기획사 골드메달리스트에도 함께 소속돼 있었고, 김새론은 2022년 12월 계약이 만료된 후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2024년 3월 24일 오전 1시 김새론은 자신의 SNS에 김수현과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3분 후 삭제됐지만 '전체공개 게시물'이었던 만큼 사진은 급속도로 온라인을 통해 확산됐습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사진을 놓고 다양한 추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현재 사귀는 사이", "과거에 사귀었는데 현재는 헤어진 사이", "현재가 아닌 과거 사진 같다", "그냥 술자리에서 찍은 친분 사진 같다"는 등 여러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 후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는 중입니다. 김새론이 이 사진을 실수로 게시했다는 의견이 있는 한편, 일각에서는 현재 김수현이 케이블채널 tvN '눈물의 여왕'으로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기에 그와의 열애설을 의도한 것이 아니냐는 주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새론의 계정에도 비난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국내 네티즌 뿐 아니라 글로벌 네티즌들까지 그의 계시물에 댓글로 "꼭 (사진을) 지금 올렸어야 했나. 드라마 끝나고 올리면 어땠을까. 남들 열심히 만든 작품을 꼭 망쳐야 했나", "관심이 필요했던 거냐", "본인 커리어가 무너졌다고 남들 커리어까지 끌어내리는거냐"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성지순례 왔습니다"...4년 후 예견한 김용호? '김정현, 서예지에 푹 빠져" 영상 재조명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해당 사진에 김용호 기자의 4년 전 영상이 김정현 서예지 논란으로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20년 6월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에는 '[충격단독] 한류 스타의 (이상한) 연애... #김수현 #서예진 #이로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디스패치 디스패치

연예기자 출신인 김용호는 서예지와 김정현, 김수현, 김수현 사촌형과, 김새론에 대한 열애설을 정리한바 있습니다. 김 전 기자에 따르면 서예지 씨는 김수현 씨와 사귀었습니다. 그러다 서 씨는 김 씨와 이별한 후 그의 사촌 형인 이로베 감독과 만나고 있습니다. 이후 김수현이 김새론을 만났었다는 내용입니다.

해당 영상에 네티즌들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이들은 "완전 콩가루 집안", "이게 막장 드라마 아니냐", "서예지는 두 남자를 사귄 거고 그들은 가족인 거네?", "이게 사실이였던건가 ㄷㄷ"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수현 측 "열애설 사실무근…김새론 의도는 알 수 없어"

 
SBS SBS

2024년 3월 24일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현재 김수현 씨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린다"라며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 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고 있는 상태로 당사는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이와 관련하여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수현, 김새론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지만, 대외적으로 함께 활동한 적은 없습니다.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의 전 소속사 키이스트 출신 신필순 대표와 김수현이 의기투합해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사실상 김수현을 필두로 한 중견 엔터사입니다.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골드메달리스트 홈페이지 골드메달리스트 홈페이지

김수현은 신 대표와 골드메달리스트를 설립한 후 배우 서예지, 김새론 등을 영입했습니다. 회사에는 김수현의 이종사촌으로 알려진 '리얼'의 이사랑 감독과 변진호 부사장, 영화 '극한직업'의 제작자 김미혜 프로듀서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친인척 관계인 김수현과 이사랑 감독의 결정권이 주요한 회사인 셈입니다.

아쉽게도 골드메달리스트는 리스크 대처에 유독 미숙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일명 가스라이팅 논란을 일으킨 서예지를 둘러싼 부정 이슈에 대한 대처가 이를 잘 보여줍니다. 대처는 커녕 여론에 휩쓸려 상황을 악화 시켰습니다. 그 여파로 서예지는 현재까지 활동에 제약이 걸린 상태입니다.. 김새론은 2022년 무리한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켜 대중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매니지먼트사가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까지 모두 예측하고 통제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일단 리스크가 발생했다면 가장 효율적인 대책을 마련하는 게 중요하고, 사실상 매니지먼트의 주요 업무 중 하나입니다. 아티스트를 상대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들의 이미지를 관리하고 유지, 보호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SBS SBS

하지만 서예지는 여전히 '가스라이팅' 꼬리표가 따라 다닙니다. 당시 서예지를 모델로 기용한 광고주들은 골드메달리스트와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벌였고, 법원은 광고주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당시 골드메달리스트는 서예지의 이미지 회복 보다 그의 부정 이슈로 발생한 재정적 손실을 막는데만 힘을 썼습니다.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김새론에 대한 대처는 어땠을까요. 자숙을 원하는 대중의 요구를 파악하지 못하고 잦은 SNS 활동으로 빈축을 샀습니다. 소속사와 김새론의 소통이 부족했음을 보여줍니다.

이 같은 전례 때문일까. 김수현과 김새론의 열애설은 김수현 측에서 명백히 선을 그었음에도 여전히 리스크처럼 존재하고 있습니다. 김수현의 안소희, 서예지등 과거 열애설까지 함께 재조명 되는 상황.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김새론의 의도가 무엇이든 그가 게재한 사진은 김수현과 김새론의 관계를 여러 각도에서 바라볼 수 있는 시선이 존재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소속사는 그 모든 것을 억측이라고 일축하며 '법적 대응'이라는 강경한 카드를 내세웠습니다. 더 이상 사진을 두고 왈가불가하지 말라는 뜻일 것입니다.

아쉬운 건 김수현이 칼을 빼든 대상이 의도든 실수든 사진을 올린 김새론을 향한 것인지, 아니면 여러 추정을 가능케 하는 사진에 노출된 대중의 상상력에 있는 것인지 알 수 없다는 것에 있습니다.김수현의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대중을 향한 겁박 아닌 겁박 역시 불쾌하기는 마찬가집니다.

자숙 김새론 근황…"배우 지망생에 연기 레슨 아르바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음주운전 벌금형으로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24)이 연기 레슨 아르바이트 중이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00년 7월생으로 현재 나이 23세인 김새론은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하다 도로 위 변압기, 가로수 등을 3번 이상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약 0.2%로 면허 취소 기준을 넘은 상태였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벌금 2000만원 형을 선고받았으며 사과 후 자숙 기간을 가졌습니다.


지숙 기간 동안 김새론은 생활고를 호소하며 아르바이트 사진 등을 게시했으나 해당 프랜차이즈는 김새론이 아르바이트를 한 적 없다고 부인 했으며 김새론은 이후 홀덤펍에서 게임을 하는 사진이 공개돼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김새론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거나, 짧게 짜른 머리의 사진을 공개하는 등 복귀를 시도했으나 대중의 반응이 여전히 싸늘하자 계속해서 자숙을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2024년 3월 22일 최근 배우 지망생, 신인 배우 등을 상대로 연기 레슨을 하고 있다는 근황이 전해진바 있습니다.

 

김수현, 김새론 사생활 유출 피해자 "띠동갑 열애? 연인 NO"

 
tvn tvn

1988년 2월생으로 만 36세인 김수현은 현재 tvN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 용두리 마을의 슈퍼마켓 집 아들 백현우 역을 맡아 열연 중입니다. ‘눈물의 여왕’은 4회 만에 시청률 1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방송 가구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새론은 2년 전 저지른 만취 음주운전으로 활동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서로 극과 극 상황에서 업로드 타이밍을 두고, 일각에서는 김새론의 실수를 빙자한 고의적인 행동 아니냐고 의심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눈물의 여왕' 속 김수현과 김지원의 키스신을 질투해 사진을 올린 게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까지 나온 것.

김수현은 이번 사진 공개로 인해 사생활 유출 피해자가 됐습니다. 김새론의 실수든, 고의든 도대체 의도를 알 수 없는 SNS 사진 유출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쏟아지고 있는 중입니다. 게다가 '눈물의 여왕'이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대역 김지원과 절절한 로맨스를 펼치는 가운데, 김새론의 무례한 SNS 업로드가 드라마 팬들한테도 민폐를 끼쳤습니다.

천재 아역에서 추락한 김새론은 음주운전 자숙 기간임에도 끊임없이 논란과 사건·사고를 일으키며 부정적 이미지만 쌓아가고 있습니다. 연예계 복귀는 더욱 더 멀어져가는 모양새입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