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眞 안성훈 드디어 숙소에서 독립했다! "재벌이네~!" 소리 들은 사연은?!

'미스터로또' 眞 안성훈 드디어 숙소에서 독립했다! "재벌이네~!" 소리 들은 사연은?!

더포스트 2024-03-24 08:32:00 신고

3줄요약

'미스터로또'안성훈이드디어숙소에서독립했다.

3월22일(금)방송되는TVCHOSUN'미스터로또'에는보기만해도웃음이절로나는이들이총출동한다.'웃기는녀석들'특집으로꾸며지는이날방송에는상큼발랄홍윤화,준며드는개그맨김해준,맛깔트롯영기가황금기사단스페셜용병으로출격해TOP7과한치의양보도없는노래대결에나선다.

TOP7진(眞)안성훈이최근숙소에서독립했다는근황을전해눈길을끈다.그동안안성훈은영혼의단짝인가수영기와함께같은숙소에서살았다.출연진들은안성훈의독립소식에"재벌이네~!"라며놀라워했다고하는데.과연출연진들이놀란이유는무엇일지.안성훈의독립에얽힌사연에호기심이집중된다.

이어안성훈은"구룸메이트영기가보고싶고허전하다"라고숙소에서독립한아쉬움을전한다.반면,영기는안성훈이나가고없는방을호시탐탐노리고있다고고백해폭소를자아낸다는데.영기가안성훈의방을노리고있는진짜이유는무엇일까.두사람에게는과연무슨일이일어난것일지.

또한,'미스터로또'의공식톰과제리박서진과진해성은이날앙숙빅매치에나선다.눈만마주쳤다하면티격태격해시청자들에게웃음을선사했던두사람.이날박서진은진해성때문에결국분노가폭발했다고전해져이목을집중시킨다.박서진이진해성때문에자존심이와장창무너진이유는무엇일까.두사람가운데노래대결승자는누구였을까.

그런가하면,이날'미스터로또'에서는그야말로역대급반전드라마가쓰여졌다고해본방송을기다리게만든다.손에땀을쥐게만드는레전드명승부가시청자들에게감동과놀라움을안길예정.끝날때까지끝난게아닌,그누구도예상못한박빙의대결은3월22일(금)밤10시방송되는TVCHOSUN'미스터로또'에서확인할수있다.

사진제공=TVCHOSUN‘미스터로또’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