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2’ 홍인규, 장동민 손절?! “21년 우정 끝이야!”

‘독박투어2’ 홍인규, 장동민 손절?! “21년 우정 끝이야!”

iMBC 연예 2024-03-24 02:13:00 신고

‘독박투어2’의 베트남 여행에서 5독을 달성한 홍인규가 ‘믿었던 형’ 장동민에게 손절을 선언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3일 방송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2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베트남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이동해, ‘코코넛 바구니 배’ 체험은 물론 올드타운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기는 모습이 유쾌하게 펼쳐졌다.

이날 ‘독박즈’는 김대희가 야심차게 준비한 ‘플로팅 조식’을 먹었다. 이때 유세윤은 포토그래퍼로 변신해 ‘MZ 사진’ 포즈를 알려주면서 럭셔리한 인증샷을 찍었고 특히 ‘MZ 따라잡기’에 진심인 김준호는 허벅지와 종아리 각선미까지 드러낸 채 파격 노출(?)을 감행해 큰 웃음을 안겼다. 조식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독박즈는 김준호의 강력한 추천으로 인근 마사지숍으로 이동했다.

여기서 ‘독박즈’는 하모니카 입에 물고 고통 참기로 ‘마사지 비용 내기’ 독박 게임을 했고, 현지 마사지 관리사의 매운 손맛을 차례로 버텨냈지만 장동민은 단 1초도 못 버티고 고통의 하모니카를 불었다. 결국 장동민이 마사지 비용을 내야 했지만, 그동안 ‘독박’에 걸린 경험이 적어서인지 현찰을 50만 원밖에 안 찾아와서 돈을 못 냈다. 이에 김준호는 “내 다리 밑으로 기어가면 돈을 밀려주겠다”라고 짓궂게 제안한 뒤 “5인이 ‘독박 여행’을 하는 건데, 돈 좀 제대로 환전해 오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마사지를 마친 뒤, ‘독박즈’는 홍인규 아내가 추천한 대로 호이안의 코코넛 빌리지로 이동해 ‘바구니 배’를 타기로 했다. 택시를 불러 대기하던 중, 이들은 ‘택시 번호판 숫자 맞히기’ 게임을 했다. 여기서도 장동민이 꼴찌를 했고, ‘교통비 통독박자’ 겸 ‘3독’으로 아찔한 위기를 맞았다. 김대희와 홍인규는 “이제 (장동민의) 운이 다 한 거다. 영원한 승자는 없다”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택시를 타고 바구니 배 선착장에 도착한 ‘독박즈’는 이번엔 ‘바구니 배 비용 내기’ 게임을 했다. ‘빨대로 병뚜껑 불기’ 대결을 하기로 했고, 폐활량이 가장 약한 홍인규가 이변 없이 패배해 ‘4독’이 됐다. ‘독박자’인 홍인규가 바구니 배에 혼자 오른 가운데, 나머지는 2명씩 탑승했다. 그런데, 바구니 배 선장들은 짓궂게 배를 돌리며 장난을 쳐, ‘독박즈’를 공포에 떨게 만들었다. 심지어 ‘디스코 팡팡’을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도 했는데, 험난한 탑승을 끝낸 김준호는 “최종 독박자 벌칙으로 바구니 배 타기를 해도 되겠다”며 혀를 내둘렀다. 장동민은 “차라리 머리를 삭발하는 게 낫다”며 진저리를 쳤다. 결국 ‘독박즈’는 ‘최종 독박자’ 후보에 오르는 2인이 상의해 ‘머리 밀기’ VS ‘바구니 배 다시 타기’ 중 벌칙을 고르기로 했다.

저녁이 되자, ‘독박즈’는 베트남의 문화유산인 호이안 내 ‘올드타운’으로 떠났다. 입장료를 내야 하는 ‘올드타운’ 입구에서 ‘독박즈’는 ‘올드타운 내 모든 비용 통독박자’를 뽑기로 했다. 이때 홍인규는 허리에 페트병을 두른 뒤, 페트병에 공을 빨리 넣는 게임을 제안했고, 가장 먼저 도전한 홍인규가 또 꼴찌를 했다. 이에 5독으로 단독 선두가 된 홍인규는 자신을 위로하는 ‘4독’ 장동민에게 “앞으로 인규라고 부르지 마! 인규 씨라고 해!”라고 버럭 하더니 “이젠 남이다. 21년 우정 끝났다”라고 선언해 짠내웃음을 안겼다.

티격태격하면서 올드타운에 들어선 이들은 베트남에서 유명한 코코넛 커피와 소금 커피를 주문했고, 인근 옷 가게에 걸린 정장을 본 유세윤은 “준호 형, 예복 준비해야 하지 않냐?”라며 ‘갑분’ 옷 쇼핑을 추천했다. 김준호는 민망해하며 “이런 데서 왜 정장을 팔지?”라고 말을 돌린 뒤 “장회장님(장동민)도 어릴 때 저런 옷 좋아했잖아~”라고 말했다. 장동민은 “저런 옷이 집에 많긴 한데, 와이프가 원주(본가) 집에 와서 내 정장들을 보더니 ‘오빠, 이건 웃길 때 쓰는 소품이지?’라고 했다. 그 뒤로 한 번도 (그 옷들을) 안 입었다”고 셀프 폭로했다. 그러다 주문한 커피가 나왔는데 홍인규는 소심한 복수로 ‘소금 커피’를 주문한 장동민의 커피에 소금을 왕창 넣어달라고 점원에게 요청했지만, 장동민은 “오우~맛있다. 소금을 넣으니 커피의 쓴맛이 단맛으로 중화된 것 같다”며 감탄해 홍인규를 당황케 했다.

과연 홍인규와 장동민 중 누가 ‘최종 독박자’가 되어 혹독한 벌칙을 수행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호이안에서 둘째 날 밤을 맞은 ‘독박즈’의 여행기는 오는 30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3회에서 계속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시청자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지난 23일부터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