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잔나비 최정훈 “우리 음악의 아버지는 김창완.. 학창시절엔 못 말리는 관종”[종합]

‘미우새’ 잔나비 최정훈 “우리 음악의 아버지는 김창완.. 학창시절엔 못 말리는 관종”[종합]

TV리포트 2023-06-04 13:30:27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잔나비 최정훈이 김창완을 연상케 한다는 ‘모벤져스’의 평에 “김창완은 우리 음악의 아버지”라며 감격했다.

4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선 최정훈이 스페셜MC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최정훈은 오프닝부터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을 노래하며 모벤져스를 사로잡았다.

특히나 김희철의 어머니는 “언뜻 김창완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런 서정적인 감성이 있다”고 극찬했고, 최정훈은 “우리 음악의 아버지가 김창완”이라며 기뻐했다.

최정훈은 차분한 이미지와 달리 스스로 인정한 관종. 그는 “수학학원에 다닐 때도 일부러 기타 가방에 수학공책을 넣고 다녔다. 관심 받는 걸 워낙 좋아해서 괜히 피크를 쥔 척 걸어 다니곤 했다”며 학창시절의 추억을 전했다.

이어 “수학여행 4, 5일 전에 축구를 하다가 팔이 부러졌는데 노래가 너무 하고 싶은 거다. 그래서 어머니한테 노래 부르려고 수학여행에 가겠다고 했다”며 관련 사연을 덧붙였다.

이에 서장훈은 “좋아하는 여자가 있었던 거 아닌가? 남자학교였으면 안 갔을 것”이라고 예리하게 물었고, 최정훈은 “그렇다. 남녀 공학이었다”며 놀라워했다.

나아가 모벤져스를 보기 위해 ‘미우새’에 출연했다는 그는 “이 방송을 볼 때마다 어머니들의 리액션이 훨씬 재밌어서 이 프로그램을 보는 걸 좋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최정훈은 제시어 게임을 통해 탁월한 센스를 뽐냈다. 제시어는 바로 신동엽.

이에 최정훈은 “19금, 장난꾸러기, 아저씨”라고 외치는 것으로 신동엽과 서장훈을 웃게 했다.

그는 “워낙 어렸을 때부터 TV에서 뵙다 보니까 선배님이란 느낌보다는 신동엽 아저씨란 느낌이 더 크게 든다”며 웃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