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의 정석,윤은혜가 알려주는 피부관리와 다이어트 비법

동안의 정석,윤은혜가 알려주는 피부관리와 다이어트 비법

예스미디어 2023-06-03 20:38:06 신고

배우 윤은혜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자기 피부 관리 비법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윤은혜는 자신이 운영하는 '윤은혜의 EUNHTELOGIN'에  올린 영상'만 원으로 충분한 매끈 피부 저는 이렇게 관리합니다.'라며 자기 피부 비법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평소 많은 질문을 받았다며 "메이크업할 때 제 맨얼굴을 보시곤 피부관리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다"며 이번 공개 사유를 알렸다.

 

윤은혜는 가장 중요한 것으로 세안을 뽑았다. "세안이 가장 중요하다 여러 가지 써보고 정착한 게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밤이다. 오일을 썼을 때 효과가 더 좋은 이유는 세탁소에 찌든 때를 맡길 때 있지 않나 그걸 오일로 지운다고 하더라. 얼굴도 피지 속에 노폐물들을 흡착할 수 있는 게 오일 성분"이라며 세안의 중요성과 자신에게 어울린 세안법을 공개했다.

 

또한 세안 순서에 대해 "손을 깨끗이 씻고 거품을 최대한 많이 낸다. 옛날 아버지들처럼 막 세안하면 피부 탄력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 최대한 살살 아기 피부 다루듯"이라며 세안법을 알렸다.

 

또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 하는 팩으로는 녹차 팩을 추천했다. "녹차를 진하게 우린 물에 화장 솜을 여러 장 넣어둔다. 이걸 스킨 대용으로 쓰셔도 되고 피부 여드름 올라온 곳에 올려주면 좋다"며 저렴하고 효과적인 자신만의 피부 팩을 공개했다.

 

다음으로 강조한 것은 식습관이었다. "피부에 제일 최악인 게 기름진 음식과 밀가루 탄수화물 유제품이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것들은 피부에 안 좋다. 심지어 전 매운 음식도 좋아한다. 저는 술을 마시지 하지 않으니 밀가루를 줄이고 탄산음료도 마시지 않는다. 대신 호박 차랑 팥 차등을 마신다"며 식습관도 공개했다.

이어 피부 관리를 포기한 팬들을 향해 "여러분도 '내 피부는 원래 이러니까'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작은 습관부터 고쳐 나가셔라 나한테 맞는 방법을 찾으면 깨끗한 피부가 될 수 있다"며 응원하였다.

일주일 3KG 빠진다는 윤은혜식 다이어트


 

 윤은혜는 일주일간 다이어트를 통해 3kg 감량하는 비법도 공개한 적 있다.  윤은혜는 다이어트에 강조한 것은 3가지다. 윤은혜는 첫 번째로 간헐적 단식 시간을 정하는 게 중요하다 밝혔다. 16시간 공복 8시간 식사를 하거나 12시간 공복 12시간 식사 둘 중 한 가지를 택하면 좋다고 밝혔으며 윤은혜는 16시간 공복 8시간 식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어 물을 자주 마실 것을 권했다. 윤은혜는 하루 2~3리터 이상 물을 마실 것을 강조했으며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어 귀찮지만 마시면 마실수록 살은 잘 빠진다고 강조했다

세 번째로는 식단을 강조했다. 빵이나 과자 탄산음료 단백질 파우더 술 등을 일절 먹지 않으며 배가 고프다면 계란 흰자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닭가슴살 등을 먹으며 양배추쌈을 2~3개 해서 한 개를 더 추가한 샐러드와 양배추쌈을 먹을 것을 추천했다. 다이어트의 8할은 식단이라고 윤은혜는 강조했다. 

또한 다이어트 시작하는 첫날에는 물이나 탄산수 그리고 아메리카노 등 칼로리가 없는 음료만 섭취하며 금식으로 몸을 깨끗하게 한다고 밝혔다. 또한 7시간 이상 충분한 수면을 통하여 컨디션 유지도 중요하다 밝혔다.  다이어트 성공 이후에는 1일 일반식 한 끼와 저염 샐러드 두 끼로 식단 유지를 하면 좋다고 밝혔다.

 

Copyright ⓒ 예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