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김선호, 10kg 감량 비결 공개! 김종국과 함께하는 몸짱 프로젝트?

[연예] 배우 김선호, 10kg 감량 비결 공개! 김종국과 함께하는 몸짱 프로젝트?

시아피드 2023-06-02 09:15:05 신고

3줄요약
16856643195534.jpg

배우 김선호가 공백기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 왜 광수가 보이지 Feat. 김선호'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하여 이목을 끌었다. 김종국은 김선호를 만나 "실물로 보니까 다르다. 어깨도 엄청 넓으시다. 키가 크셔서 앉기에는 아깝다"고 말했다.

김선호는 자신의 활동에 대해 "일반인 중에는 제가 몸이 괜찮은 편이라 생각했다. 형님을 뵈니까 너무 좋으셔서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그는 자신의 운동 스타일에 대해 "최선을 다해서 운동하는 스타일은 아니다. 저 중량, 저 반복으로 이틀 바짝 운동하고 왔다"고 설명했다.

김선호는 자신이 다니는 헬스장 모자도 가져온 채 "근근이 1년 동안 운동했다. 저 중량 중에서는 제가 1등이라고" 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운동은 자신이 추구하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며 조언을 전했다.

김선호는 오는 21일 개봉하는 영화 '귀공자'로 복귀한다. 2021년 10월 불거진 사생활 논란을 딛고 이 작품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그는 "갑작스럽게 10정도 뺐다. 귀공자를 찍을 때는 운동을 전혀 안한 깨끗한 상태였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에 일주일 중 5일 정도 운동을 한다. 심신을 단련하기 위해서 운동이 항상 붙어있다. 촬영 때는 운동을 안한다"고 덧붙였다.

김종국은 "오늘 보니까 기본적으로 틀이 좋다. 이런 분들이 몸을 만들면 기가 막힌다. 그 몸을 가져가면 이제 할리우드를 가는 것이다. 진짜 유명한 외국 감독이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를 본다고 한다"며 김선호의 몸매를 칭찬했다.

이에 김선호는 "그럼 몸을 키우고 있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