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1일 강남 교보타워에서 열린 BESG 11주차 강의에서 윤형중 사장은 ‘항공산업의 미래와 KAC전략’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항공산업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한국공항공사만 독자적인 ‘KAC’, ‘ESG+’ 등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인사이트를 전했다.
BESG경영교육원의 신용한 원장은 이날 강평을 통해 “안전과 보안이 생명과도 같은 항공산업에서 ‘안전’을 강조한 한국공항공사만의 ESG경영인 ‘ESG+’에 큰 인상을 받았다”며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야 새로운 사고를 할 수 있듯 ESG경영도 각 기업에 맞게 독자적인 경영전략이 세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에게 인사이트를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미래브랜드 ESG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의 브랜드 경영을 강화하고 글로벌 화두인 ESG경영 흐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BESG경영교육원이 운영하고 있는 최고경영자과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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