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프러포즈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프러포즈 패키지’ 선보여

웨딩21뉴스 2023-05-31 05:30:00 신고

3줄요약

- 연인에게 전하는 달콤한 사랑 고백에 감동을 더할 다이닝 패키지

 

사진 제공 :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앞으로 평생을 함께하게 될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순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프러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프러포즈 패키지’는 최상급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모두 맛볼 수 있는 5코스 디너 메뉴인 ‘시그니처 세트’ 2인, 원하는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레터링 서비스가 포함된 케이크, 하프 바틀 샴페인과 풍성한 생화 꽃다발로 구성되어 있어 럭셔리한 공간에서 수준 높은 미식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경험하며 둘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고층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반짝이는 광안대교 야경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프러포즈는 물론 생일, 결혼기념일 등 뜻깊은 날을 위한 이벤트에도 좋은 ‘프러포즈 패키지’는 호텔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45만 원이다(세금 포함). ‘프러포즈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웨딩 진행 시 웨딩 식사 메뉴 5% 할인 특전도 추가로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 051-990-1300

 

파크 하얏트 부산에 대하여 -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동북아시아의 무역 중심지 부산에 새로운 럭셔리 호텔의 기준을 제시한다. 쇼핑과 여가의 중심지 해운대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백화점과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가 인접해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편리하고 이상적인 프리미엄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수영만 요트경기장에 근접해 있어 시원한 바다 전경과 광안대교가 펼쳐진 전망이 장관이며, 첨단 시설과 프리미엄 비품들이 비치된 26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개성 있는 레스토랑과 최신식 설비를 자랑하는 이벤트 시설, 스파 트리트먼트 및 피트니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parkhyattbusan.com을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parkhyattbusan을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에 대하여 - 파크 하얏트 호텔은 안목 있는 글로벌 여행자들에게 마치 내 집과 같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호텔의 투숙객들은 풍요로운 환경에서 차분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세계 최고의 여행지에 위치한 각각의 파크 하얏트 호텔은 세련됨과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결합하여 맞춤 설계되었으며, 잘 꾸며진 객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품과 디자인, 유능한 셰프들의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다이닝 옵션을 제공하는 시그니처 레스토랑 등을 보유하고 있다. 45개의 파크 하얏트 호텔은 현재 아부다비, 방콕, 비버 크리크, 베이징, 부에노스 아이레스, 부산, 캔버라, 창바이산, 칼즈배드, 첸나이, 시카고, 도하, 두바이, 광저우, 함부르크, 항저우, 하이데라바드, 이스탄불, 자카르타, 제다, 교토, 몰디브, 멜버른, 멘도사, 밀라노, 뉴욕, 닝보, 니세코, 파리, 사이공, 산야, 서울, 상하이, 선전, 시엠 레압, 세인트 키츠 섬, 쑤저우, 시드니, 도쿄, 토론토, 비엔나, 워싱턴 D.C., 잔지바르 그리고 취리히에서 운영 중이다. parkhyatt.com을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ParkHyatt를 팔로우하면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