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타워 뷰..부럽다".. 가품 논란의 프리지아, 이사 후 새집 공개

"남산타워 뷰..부럽다".. 가품 논란의 프리지아, 이사 후 새집 공개

케이데일리 2023-05-29 10:24:33 신고

3줄요약
the 프리지아 유튜브 갈무리 the 프리지아 유튜브 갈무리

최근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가 '남산타워 뷰' 아파트로 이사한 새집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프리지아는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에 'Vlog 이사하는 날, 남산타워 뷰 집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지난 27일 업로드했습니다.

앞서 프리지아는 "아파트만 살다가 처음에 빌라에 오니까 큰 단점이 여름에 벌레가 너무 많다"며 "작년에 고생을 많이 했. 배찌(반려견)도 걱정이 많이 되더라. 다음 영상은 이사 준비가 되지 않을까"라고 이사 계획을 밝힌 바 있습니다.

800여벌의 옷들 /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 갈무리  800여벌의 옷들 /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 갈무리 

이날 영상 속 프리지아는 이사 준비를 시작하며 800벌이 넘는 옷더미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이후 이사 당일이 되자 "이사한다고 아침 7시부터 일어났다. 정신이 없는 하루가 될 것 같다. 날씨가 엄청나게 흐리다. 사실 비 온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비는 안 온다. 비 와도 긍정적으로 비 오면 잘된다고 하지 않냐"며 이사를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 갈무리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 갈무리 

새로운 집에 도착한 프리지아는 침실을 공개하며 "남산타워 뷰를 엄청 찾았다. 세 달을 기다리고 집을 엄청 많이 봤는데 이 집이 딱 나왔다"며 만족해했습니다. 아울러 N서울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파우더룸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집안 곳곳을 소개하던 프리지아는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내일 또 해야겠다. 너무 힘들다. 몸이 녹초가 돼서 힘이 없다"며 룸투어 영상을 예고했습니다.

한편 그녀는 2023년 5월 10일에 써브라임과 전속 계약을 맺고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