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벌 넘는 옷... 가품 논란 딛고 복귀한 프리지아, 남산타워 뷰 새집으로 이사 (영상)

800벌 넘는 옷... 가품 논란 딛고 복귀한 프리지아, 남산타워 뷰 새집으로 이사 (영상)

위키트리 2023-05-28 17:15:00 신고

3줄요약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가 이사한 새집을 공개했다.

프리지아는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에 'Vlog 이사하는 날, 남산타워 뷰 집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지난 27일 업로드했다.

이하 프리지아 / 이하 유튜브THE 프리지아

앞서 프리지아는 "아파트만 살다가 처음에 빌라에 오니까 큰 단점이 여름에 벌레가 너무 많다"며 "작년에 고생을 많이 했다. 배찌(반려견)도 걱정이 많이 되더라. 다음 영상은 이사 준비가 되지 않을까"라고 이사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날 영상 속 프리지아는 이사 준비를 시작하며 800벌이 넘는 옷더미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이사 당일이 되자 "이사한다고 아침 7시부터 일어났다. 정신이 없는 하루가 될 것 같다. 날씨가 엄청나게 흐리다. 사실 비 온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비는 안 온다. 비 와도 긍정적으로 비 오면 잘된다고 하지 않냐"며 이사를 시작했다.


새로운 집에 도착한 프리지아는 침실을 공개하며 "남산타워 뷰를 엄청 찾았다. 세 달을 기다리고 집을 엄청 많이 봤는데 이 집이 딱 나왔다"며 만족해했다. 아울러 N서울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파우더룸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집안 곳곳을 소개하던 프리지아는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내일 또 해야겠다. 너무 힘들다. 몸이 녹초가 돼서 힘이 없다"며 룸투어 영상을 예고했다.

프리지아는 지난 2021년 방영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을 통해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나 지난해 1월 가품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5개월가량의 자숙을 마친 그는 지난해 6월 유튜브 활동을 재개, 지난 10일 써브라임에 둥지를 틀고 새 출발을 알렸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