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로맨스' 제작기…이하늬·이선균·공명 '푹, 쉭, 확, 쿵' 유니크한 변신

'킬링 로맨스' 제작기…이하늬·이선균·공명 '푹, 쉭, 확, 쿵' 유니크한 변신

엑스포츠뉴스 2023-03-29 16:20:1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가 제작 비하인드를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분)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제작기 영상에서는 이원석 감독의 작품 의도, 미술과 의상 가이드, 영화의 세계관 등 어느 하나 평범한 것이 없는 '킬링 로맨스'의 제작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 중간에 삽입된 배우들의 특별한 의성어 '푹, 쉭, 확, 쿵'은 영화 속에서 중요한 전환점이 되는 장치다. 

먼저 이원석 감독은 "제목 '킬링 로맨스' 그대로 안티 로맨스를 꿈꿨다. 기존에 있던 사랑 영화와는 전혀 다르다"라며 이야기의 시작을 밝혔다. 

달파란 음악 감독은 매 장면마다 웃겨서 혼자 키득거리며 작업한 작품이라며 특별한 애정을 전했다. 

하나의 미술 작품을 보는 듯한 미쟝센에 대해서 강민우 촬영감독은 "주로 와이드샷으로 많이 찍었다. 과장된 앵글, 넓은 로케이션, 타이트한 인물샷 등 한국 영화에서는 낯선 앵글이지만 매력적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신유진 미술 감독은 창살은 없지만 감옥과 같아 보이는 조나단의 집, 환상의 섬 콸라섬, S대의 시옷자를 닮은 범우의 다락방 등 다양한 미술 작업 가이드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제작기 말미에 등장하는 OST 스토리에서는 H.O.T.의 '행복', 비의 '레이니즘', 들국화의 '제발' 등 시대를 풍미했던 명곡들의 등장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킬링 로맨스'는 오는 4월 14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