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에서 ‘코만도스 3' 즐긴다...트윈스틱슈팅 '론 루인'도 출시

닌텐도 스위치에서 ‘코만도스 3' 즐긴다...트윈스틱슈팅 '론 루인'도 출시

게임와이 2023-02-02 20:28:17 신고

에이치투인터렉티브가 16일 전략 게임 ‘코만도스 3 HD 리마스터’의 스위치 한국어판을 39,800원에 출시한다. 2일에는 트윈스틱 슈팅 '론 루인'을 출시했다. 

‘코만도스 3 HD 리마스터’는 극찬을 받은 코만도스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며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적진 깊숙한 곳으로 특수 부대원들을 이끌어 침투하는 내용을 다룬 전략 액션 게임이다. 유럽의 무자비한 전쟁터로 돌진해보자. 

코만도스3 리마스터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코만도스3 리마스터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이 게임은 고화질의 리마스터링을 거쳤다. 새로 제작된 3D 모델 및 텍스처, 향상된 컨트롤, 세련된 UI, 초보자 친화적인 튜토리얼 및 힌트가 포함된다.

게임에서는 그린 베레, 공병, 스나이퍼, 다이버, 스파이 및 도적 등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당신의 지휘에 따라 움직이며, 그들은 임무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훈련 캠프에서 12가지 대담한 임무에 이르기까지 스탈린그라드, 중부 유럽 및 노르망디를 포함한 3개의 주요 전선에서 역사를 경험할 수 있다.

스토리 및 액션 중심의 미션도 특징이다. 위기에 처한 크랙 팀을 따라가라. 코만도스 3 HD 리마스터에는 전작보다 훨씬 더 세부적인 내용과 디테일한 액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 게임에는 2~8명의 플레이어가 ‘데스매치’ 또는 ‘깃발 수집’ 등 각각 다른 조건을 지닌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경쟁할 수 있다.

코만도스3/에이치투인터렉티브 
코만도스3/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또 2일 로그라이크 트윈 스틱 슈팅 게임 ‘론 루인’ PC 및 스위치 한국어판을 다이렉트 게임즈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론 루인’은 반복 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로그라이크 트윈 스틱 슈팅 게임이다. 탐험가가 되어 고대로부터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힘을 찾아 폐허가 된 마법 도시를 조사한다. 이 곳은 옛 마법사들이 스스로 힘을 얻고 모습을 바꾸기 위해 사용하던 마법의 근원지 위에 지어졌다. 더욱 깊숙한 곳을 탐험하며 괴수들과 싸우고, 자신만의 마법 능력으로 중심부까지 전진하자.

한 때 문명이 발달하고 사람들이 주변의 마법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던 마법으로 가득한 고대 도시는, 도시를 유지하던 마법이 뒤틀리며 형태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변해버리고 말았다. 이 전설을 듣게 된 한 마법사는 고대의 힘을 찾고 긴 세월 동안 타락에 삼켜진 도시를 정화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천 년이 지나 적의로 가득한 폐허에 도달한다. 과연 그는 살아서 해답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인가.

론 루인 /에이치투인터렉티브 
론 루인 /에이치투인터렉티브 


'론 루인'에서는다양한 특징을 지닌 지옥 같은 도시에서 전투를 거듭하고 탐험할 수 있다 . 끝없는 적의 무리와 다양한 보스들이 플레이어의 목숨을 노린다.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마법을 찾아내어 위험한 도시에서 싸워 나아가야 한다. 선택한 길을 따라 폐허로 더욱 깊이 들어가면서 수많은 업그레이드와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손에 넣고 파괴적인 마법 세팅을 연구하라.

한계를 넘는 도전을 위한 웨이브 기반 서바이벌 모드가 있다. 더욱 높아지는 난이도와 계속 강해지는 적들 사이에서 당신은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가.

론 루인 /에이치투인터렉티브 
론 루인 /에이치투인터렉티브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