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쉽고·편안한 스텔스HD 아이언 선 보여…스텔스 풀 세트 완성

테일러메이드, 쉽고·편안한 스텔스HD 아이언 선 보여…스텔스 풀 세트 완성

브릿지경제 2023-02-02 17:47:18 신고

3줄요약
스텔스HD 아이언
테일러메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텔스 HD 아이언.(사진=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테일러메이드는 쉽고 편안하게 공을 똑바로 멀리 보낼 수 있는 성능을 가진 스텔스 HD 아이언을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내놓는 스텔스 HD 아이언은 스윙 중 정확한 임펙트를 만들지 못했더라도 관용성이 좋아 공이 날아갈 때 휘어짐이 적다. 또 헤드의 밑 부분으로 쏠린 무게 중심 설계로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다.

이는 캡백 디자인, 관통형 스피드 포켓(Thru-Slot Speed Pocket™), 에코 댐핑 시스템 등 테일러메이드의 검증된 기술들이 스텔스 HD에 집약됐기 때문이다.

이 같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테일러메이드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얻어낸 조사 결과 많은 골퍼가 좀 더 쉽게 경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특히 롱 아이언의 낮은 탄도, 짧은 비거리, 안 좋은 방향성을 고민하고 있었다. 그래서 좀 더 쉽게 샷을 할 수 있도록 스텔스 HD 아이언의 헤드의 안정성 향상에 집중했다. 무게 중심을 낮게 설정하고, 양쪽에 많은 무게를 배치해서 관성모먼트(MOI)를 높였다.

롱 아이언은 쉽게 만들고, 숏 아이언은 날렵한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을 다르게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또 아마추어 골퍼의 영원한 고민 슬라이스 해소를 위해 드로우 바이어스 페이스를 채택했다. 임팩트 때 지면을 매끄럽게 빠져나가는 솔 디자인도 주목할 부분이다. 지면 걸림에 의한 스피드 저하로 비거리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한국지사장은 “카본으로 골프 클럽의 혁신을 불러온 테일러메이드가 스텔스2 패밀리를 통해 다시 한 번 혁신을 이뤄냈다”며 “골퍼들이 혁신의 클럽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패밀리와 함께 골프의 기준을 높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학열 기자 kungkung5@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