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오리지널 스토리 신작 'DARK MOON: 회색 도시' 웹툰·웹소설 론칭

앤팀, 오리지널 스토리 신작 'DARK MOON: 회색 도시' 웹툰·웹소설 론칭

웹툰가이드 2022-12-06 18:21:08 신고

3줄요약

하이브의 다섯 번째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 문(DARK MOON): 회색 도시' 웹툰과 웹소설이 베일을 벗는다.

지난 5일 하이브에 따르면, 오는 7일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둔 글로벌 그룹 '앤팀(&TEAM)'과 컬래버레이션한 이번 작품은 웹툰은 이날 오후 10시, 웹소설은 오는 6일 오전 10시 30분에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첫 공개된다.

'다크 문(DARK MOON): 회색 도시'는 하나의 늑대 형제가 된 이들이 세상에 맞서 서로를 지켜내며 성장하는 이야기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9명이 한 팀이 되어 다양한 세계를 연결하겠다는 의지를 팀명에 담은 &TEAM의 서사와 맥락을 같이 한다.

이번 작품은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에 앞서 '앤팀' 뮤직비디오와 '다크 문: 회색 도시' SNS를 통해 콘텐츠를 선보이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앤팀'의 데뷔곡 '언더 더 스킨(Under the skin)' 뮤직비디오 확장 버전이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날 공개된다.

한편, 서로 다른 9명이 만나 하나의 늑대 형제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다크 문: 회색 도시'의 웹툰 및 웹소설은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10개 언어로 매주 화요일 웹툰과 웹소설로 연재될 예정이다.

Copyright ⓒ 웹툰가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