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압꾸정' 32개국 판매, 해외 개봉 시작…"형이 싹~다 꾸며줄게"

영화 '압꾸정' 32개국 판매, 해외 개봉 시작…"형이 싹~다 꾸며줄게"

제주교통복지신문 2022-12-06 18:06:34 신고

3줄요약

마동석 주연의 코미디 영화 '압꾸정(임진순 감독)'이 전 세계 32개국에 판매된다.

배급사인 쇼박스는 마동석, 정경호, 최병모, 오나라, 오연서가 출연하는 코미디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이 32개국에 판매됐다고 6일 밝혔다.

쇼박스 해외팀은 "'압꾸정'은 '범죄도시' 시리즈와 '이터널스'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동석의 최신작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일찌감치 해외 세일즈와 개봉이 확정된 작품이다. 현지 배급사들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유쾌한 코미디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적극적인 현지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32개국 판매를 달성한 '압꾸정'은 지난 1일 홍콩, 2일 대만에서 개봉했고, 오는 9일 미국과 캐나다, 22일 싱가포르에서 상영된다. 또 내년 1월에는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개봉을 준비 중이며, 일본 개봉도 계획하고 있다.

'압꾸정'의 북미 배급사 케이프라이트(Capelight)는 "마동석은 늘 화제의 중심에 서며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켰고, 우리는 그가 출연한 영화에 큰 기대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범죄도시2'에 이어 그의 코미디 영화 '압꾸정'을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홍콩 배급사 에드코(Edko) 또한 “배우들 간의 멋진 앙상블과 더불어 마동석의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코미디 영화다"라고 설명했다.

대만 배급사 무비클라우드(MovieCloud)는 “마동석의 특출난 코믹 연기로 관객들은 즐겁고 유쾌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코믹한 요소와 폭소를 불러일으키는 장면들의 연속인 '압꾸정'은 꼭 봐야 할 영화다"라고 평가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베트남 배급을 맡은 퍼플플랜(Purple Plan)은 “러닝 타임 내내 유쾌하고 코믹한 경험을 선사하는 이 영화를 통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싶다”며 '압꾸정'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한편 영화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