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 박은혜→은혁·강승윤, 유쾌한 '소울리스좌' 패러디

'수학여행' 박은혜→은혁·강승윤, 유쾌한 '소울리스좌' 패러디

데일리안 2022-12-06 16:45:00

3줄요약

11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 MC들이 소울리스좌를 패러디, 유쾌하게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6일 E채널과 MBN이 공동 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이하 수학여행) 측은 MC인 배우 박은혜, 슈퍼주니어 은혁, 위너 강승윤, 코미디언 김성원, 우주소녀 다영이 교복을 입고 '에버랜드 소울리스좌'를 패러디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공개된 영상은 "앞에 있는 수학여행 초대장을 받아 한국사랑 해외 10대들이 찾아옵니다"라는 다영의 멘트로 시작된다. 이어 은혁이 "홍대 경복궁 남산타워 좋습니다", "광장시장 남대문시장 인사동 북촌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강승윤은 "삼겹살 떡볶이 치킨 김치 다 먹습니다"라며 글로벌 10대들이 한국에서 즐길 음식들을 나열했으며, 뒤이어 김성원이 "뷰티(Beauty), 송(Song), 댄스(Dance), 드라마(Drama)"를 언급했다.

"찐 한국을 먹고 즐기는 여기는 수학여행"이라는 은혁과 김성원의 멘트는 '수학여행'의 지향점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박은혜가 리듬을 타며 "12월 1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이라며 첫 방송일을 강조했다.

'수학여행'은 한국에 관심이 많은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처음 '찐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오는 11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