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아론 카터 유산 55만달러 상속은 누가 받나

故 아론 카터 유산 55만달러 상속은 누가 받나

머니S 2022-12-05 15:04:04 신고

3줄요약
팝스타 아론 카터가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그의 재산이 1세 아들에게 상속될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매체 TMZ는 지난 4일(이하 현지시각) 고 아론 카터의 어머니 제인과의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제인은 아론 카터의 약혼자 멜라니 마틴과 그의 아들 프린스를 만난 적이 없다.

그는 "앞으로 그들과 관계를 맺고 싶다"며 "손주인 프린스가 확실한 보살핌을 받길 원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론 카터의 모든 재산이 프린스에게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론 카터는 유언장을 남기지 않았다. 캘리포니아 법에 따라 고인의 개인 재산 약 55만달러(약 7억1100만원)는 친족에게 돌아간다. 아론 카터는 법적으론 미혼이다.

제인은 "유산을 두고 불필요한 다툼이 벌어지는 것을 원치 않는다"며 "다른 가족 구성원 모두가 고인의 재산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아론 카터는 형 닉 카터가 소속된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1998년 9세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데뷔 앨범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래퍼로도 활동한 그는 브로드웨이 뮤지컬과 미국 TV쇼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

하지만 2017년 조지아주에서 음주운전과 대마초 혐의로 체포된 바 있으며 2020년에는 포르노 배우로 데뷔하는 등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각종 구설에 오르던 아론 카터는 지난달 5일 캘리포니아주 랭커스터 자택 욕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