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운세] 2022년 12월 12일~2022년 12월 18일(음력 11월 19일~11월 25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 운세] 2022년 12월 12일~2022년 12월 18일(음력 11월 19일~11월 25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살구뉴스 2022-12-05 13:27:43 신고

[주간 운세] 2022년 12월 12일~2022년 12월 18일(음력 11월 19일~11월 25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 운세] 2022년 12월 12일~2022년 12월 18일(음력 11월 19일~11월 25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셋째 주 2022년 12월 12일~2022년 12월 18일(음력 11월 19일~11월 25일·띠별/생년월일 운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살구뉴스 오늘의 운세는 SNS 문화에 밝은 세대를 중심으로 재편하여 그 나이에 궁금한 점을 해소해 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음과 양, 오행의 발달에 중점을 두고 분석했습니다. 대운, 연운, 격국, 합과 충 등은 고려할 수 없어 분석 자료로 활용하지 않았습니다. 말 그대로 재미로 보는 오늘의 주간 운세입니다.

● 쥐띠(子)

다음 주는 자신을 한번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던지 대청소를 해도 좋아요. 정리를 하고 나면 뭔가 홀가분한 마음이 들 거예요. 마음을 비우고 즐겁게 보내세요.

1996
별거 아니라고 생각한 일이 말 한마디로 인해 길거리에서 싸움이 일어나고 망신을 당할까 걱정이네요. 다음 주는 말썽이 일어날 수 있으니 자신을 낮추고 절제하는 한 주를 보내세요.
1984
그동안 성실하게 일을 진행해 왔던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거예요. 어떤 일이든 술술 잘 풀려 걱정이 없겠네요. 다음 주는 운이 정말 좋으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1972
정말 바쁘게 일하고 움직여보아도 준비하고 있는 일은 다음 주 안에 끝내기 힘들 것 같아요. 조만간 당신을 도와줄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이니 대인관계에 좀 더 신경 쓰도록 하세요.
1960
기다렸던 만큼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가슴이 답답하겠네요. 가만히 손 놓고 마음 졸이기보다는 다른 방법을 고민해보세요. 포기하면 모든 일이 제자리로 돌아간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948
연인과 사이가 멀어질까 봐 걱정이 되네요. 작은 오해가 눈덩이처럼 불어나 이별하게 될까 봐 걱정이 돼요. 다음 주만큼은 작은 일도 솔직하게 털어놓고 대화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세요.
1936
누가 잘했고 잘 못했고는 중요하지 않아요. 하나부터 열까지 따진다면 피곤할 뿐이에요. 들어오는 돈은 적고 나갈 일만 생기니 점점 짜증이 날 수 있으니 좋은 일만 생각하도록 하세요.

● 소띠(丑)

기분 전환이 필요한 한 주가 되겠네요.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발 물러서 주변을 살펴보세요. 다음 기회를 위해 잠시 물러나는 여유가 필요해요.

1997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되고 있어 쉽게 지칠 수 있어요. 그러나 평소에 친했던 상대로부터 현실적인 문제를 조언 받아 마음이 든든해지겠네요. 당신의 곁에 귀인이 따르는 운이에요.
1985
무언가를 얻으려는 마음으로 사람을 만난다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을 거예요. 친구들을 만나 소소한 일주일을 보내보세요. 사업과 관련 된 만남은 좋지 않으니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1973
싸움이 일어날 것 같다면 피하는 게 상책이에요. 누군가와 다투게 된다면 손해를 보게 되니 깊이 생각해보지도 않고 경솔하게 행동하면 절대 안 돼요! 어떤 일이든 신중하게 진행하세요.
1961
혹시 기다리는 일이 있다면 일찍 포기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게 좋겠네요. 다른 일을 진행하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될 거예요. 계속 마음 졸이지 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1949
사랑하는 사람과의 문제로 마음고생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자꾸 지치고 화나게 하니 마음이 점점 멀어져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겠지만 진정하고 대화로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1937
다음 주에 누군가와 싸움이 날 것 같다면 꼭 피하세요! 시간만 낭비하고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요. 때로는 지는 게 이기는 거예요. 급할수록 돌아간다면 좋은 방법이 생길 거예요.

● 범띠(호랑이)(寅)

평범한 일상에 감사한 한 주를 보내게 되겠네요. 비록 생각했던 것보다 상황이 좋지 않겠지만 자책하거나 실망하지 마세요. 평소에 먹지 않았던 음식이나 낯선 장소는 위험하니 피하세요.

1998
다음 주에는 일의 진행이 어렵게 되더라도 무조건 참고 견뎌야 복이 와요. 힘들다고 지금 포기한다면 금전적인 피해는 물론이고 대인 관계까지 나빠질 수 있으니 조금만 더 노력하세요.
1986
다음 주만큼은 마음을 편히 가지고 공부와 관련된 일이나 개인적인 취미생활에 집중해보세요. 좋은 일이 생겨날 거예요.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관련된 일은 모두 다음으로 미루세요.
1974
사랑이 더욱더 돈독해지는 계기가 생기는 한 주가 되겠네요. 솔로라면 외출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뜻밖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마음을 마음껏 표현하세요.
1962
기다렸던 일의 결과가 좋지 않으니 쓰디쓴 술잔을 기울이게 되겠군요. 하지만 이것도 잠시뿐이에요. 작은 일에 너무 신경 쓴다면 나만 손해이니 마음 단단히 먹고 다음을 기약하세요.
1950
사랑하는 마음이 예전과 같지 않으니 점점 흔들리고 있네요. 늘 좋기만 할 줄 알았는데 권태기가 찾아왔나 봐요. 누구에게나 찾아오기 마련이니 연인의 좋은 점을 찾으려고 노력해보세요.
1938
다음 주에는 다른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겠네요. 대인운이 좋아 그동안 풀리지 않고 걱정했던 일이 있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미뤄왔던 일을 다음 주안에 해결해보세요.

● 토끼띠(卯)

다음 주는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바쁜 일상에 쫓겨 한숨 쉬는 것조차 힘겨운 상황이에요. 몸과 마음은 이미 지쳐있으므로 잠시 쉬어가며 적당한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해요.

1999
다음 주에는 하고 있는 일이 잘 돼서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어떤 일이든 섣부르게 판단해서는 안 되지만 너무 뒤늦게 결정을 내리는 것 또한 좋지 않아요.
1987
이별의 그림자가 주변을 맴돌고 있네요. 이별하게 되더라도 자꾸 생각나 마음이 흔들리니 그 사람의 이름 석자를 쉽게 지우지 못할 거예요. 친구들과 시간을 가지면 괜찮아질 거예요.
1975
봄기운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듯 어려운 고비는 지나갔어요. 이제 즐겁고 행복한 일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하세요. 금전적인 고민이 있었다면 잘 해결될 것이니 걱정 마세요.
1963
급하게 서두를 필요 있을까요?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고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면 조언을 구하세요. 일을 진행하는 것이 더 중요하니 결정할 사안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1951
고민거리가 말끔하게 사라지니 웃음꽃이 피겠네요! 나만 생각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먼저 배려하며 한 주를 마감해야 찾아온 복이 온전히 내 것이 되어 돌아올 거예요. 명심하세요!
1939
다음 주는 조금 지치고 몸과 마음이 피곤할 수 있어요. 지금 있는 자리에서 노력한다면 힘든 일도 잘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무엇보다 인내심이 필요하니 차근차근 일을 진행하세요.

● 용띠(辰)

다음 주는 인내심을 시험하는 일들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긴장하세요. 어지간한 일은 양보하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이 좋겠네요. 훗날을 준비하는 한 주를 보내세요.

2000
다음 주에 새로운 일을 진행하기 위해 계획하고 돈을 투자한다면 낭패를 보게 될 거예요! 지금은 때가 아니니 해왔던 일에 더 집중하세요. 다른 곳에 한눈팔면 큰일 나요.
1988
이별을 딛고 새로운 상대를 만나기 아주 좋은 시기에요. 만약 마음에 두고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당신은 푹 빠져있어요. 마음을 표현해야 이루어질 수 있으니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1976
당신이 원했던 만큼 일이 진행되지 않으나 바쁜 일주일을 보내게 될 거예요. 후회하기 전에 업무량을 줄여보세요. 일을 많이 한다고 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으니 쉬어가세요.
1964
금전적인 문제가 잘 풀리지 않으니 가슴이 답답하겠군요. 그러나 더 나은 날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다만 이런 날은 무리한 투자나 계획을 세우면 안 돼요.
1952
어느 때보다 안정된 일주일을 보낼 수 있어요.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거나 약속이 있다면 기대해도 좋아요. 원하는 대로 척척! 순서대로 일이 풀리니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할 거예요.
1940
다음 주 운이 정말 좋아요! 무언가 결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진행하세요. 지체되었던 일들도 잘 풀리니 정말 봄이 찾아온 것처럼 따듯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 뱀띠(巳)

다음 주에는 풀리지 않는 문제가 많이 생길 거예요. 하지만 이 위기를 헤쳐나갈 능력을 가지고 있으니 자신을 믿고 일을 진행하세요. 새옹지마라는 속담을 기억하고 평정심을 가지세요.

2001
생각한 대로 일을 진행한다면 사고파는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다음 주는 누가 뭐래도 내가 주인공이에요. 자신감을 가지고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도록 하세요!
1989
몸이 피곤해 피로만 쌓여 쉽게 일이 풀리지 않겠네요. 말을 할 때 조심해야 구설수를 막을 수 있어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한 박자 쉬어가는 일주일을 만들어 보세요.
1977
당신이 생각하고 결정하는 대로 움직여야 손해를 막을 수 있어요. 지금은 다른 사람의 충고나 참견이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니 처음 생각했던 대로 일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1965
힘들었던 금전적인 고달픔에서 벗어날 좋은 기회가 찾아오겠군요. 동쪽에서 좋은 일이 생겨요. 일이 잘 풀리고 그동안 받지 못했던 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최고의 한 주를 보내겠네요.
1953
인간적으로 다른 사람의 잘못을 너그럽게 용서한다면 어디선가 돈이 들어올 거예요.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일에 있어서 당신의 열정을 보여주세요.
1941
만남과 약속에 좋은 운이 깃들어 있으니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거예요.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좀 더 신경 쓰세요. 행운이 함께하니 지쳐있던 마음도 조금은 풀리겠네요.

● 말띠(午)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힘든 한 주가 될 확률이 높아요. 참고 참았지만 되는 일이 없다면 그냥 받아들이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아요. 곧 좋은 날이 찾아올 테니 걱정 마세요.

2002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나거나, 이미 만남이 약속된 사람이 있다면 꼭 만나세요! 그 사람이 복잡한 일을 해결해 주거나 지친 나를 위로해 줄 거예요.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실 바라요.
1990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없으니 일찍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너무 욕심을 낸다면 기운만 빠지고 더욱 쉽게 일을 포기하게 되는 계기가 될 거예요. 여유를 가지세요.
1978
사고파는 것에 아주 좋은 운이 들어섰으니 계획된 일이 있다면 흔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해보세요. 결과가 빨리 나타나므로 자신감이 생겨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네요.
1966
금전운이 좋고 팔아야 할 물건이 있다면 쉽게 거래되니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네요. 늘 다음 주와 같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954
다음 주에는 바라고 바랬던 일이 이루어지고 하는 일마다 잘 풀려요. 금전운이 좋아 생각지도 못했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나서서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942
혹시 사업이나 장사를 하고 있다면 다음 주에는 조심하는 게 좋겠어요.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을 너무 믿고 일을 맡기지 마세요. 작은 일에도 신경 쓰세요.

● 양띠(未)

특별한 성과를 내기 힘들겠으니 외출을 자제하고 모든 일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점검하세요. 너무 조바심 낸다면 될 일도 망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찾으세요.

2003
운세의 흐름이 아주 좋네요! 만약에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하거나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쉽게 풀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생각을 잘 정리해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세요.
1991
운이 점점 좋아져 생각한 대로 일이 술술 풀리겠네요. 여행운이 아주 좋으므로 멋진 추억거리를 만들어보세요. 혹시 멀러 나가기 힘들다면 가까운 교외로 드라이브 가는 것도 좋아요.
1979
문제가 생겨 이럴 수도 없고 저럴 수도 없는 곤란한 상황이 찾아오겠군요. 하지만 주위의 도움으로 인해 어려운 일을 쉽게 매듭을 지을 수 있게 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1967
그저 한 주를 소박하게 보내보는 건 어떠세요? 동료와 마찰이 있을 수 있으나 잘 해결되며 하는 일이 모두 잘 되니 큰 욕심은 버리고 평화로운 한 주를 보내도록 노력해보세요.
1955
별다른 문제없이 한 주를 보내겠네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므로 몸과 마음이 가뿐하고 부담 없는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늘 이렇게 좋은 일만 가득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1943
다음 주는 금전운이 좋아 안정적이고 작지만 이익이 있을 거예요. 원하는 목적을 이룰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어떤 일을 해도 잘 풀리니 해볼 만하겠네요.

● 원숭이띠(申)

당장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해서 감정적으로 대한다면 크게 손해 보게 될 거예요. 감정을 앞세워 일을 처리한다면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뿐이라는 걸 기억하세요.

2004
다음 주에는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나 친척에게 먼저 안부를 묻고 만나자고 얘기해보세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 덕분에 즐거운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1992
운세의 흐름이 아주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어요. 하지만 투자나 거래에 대해 욕심을 부린다면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평소대로 한다면 행운이 함께할 거예요.
1980
별다른 사건 사고가 없는 한 주를 보내게 되겠군요. 어떤 만남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1968
그동안 참고 노력해온 결과가 아주 좋으니 멋진 한 주를 보내게 되겠네요! 취직이나 승진에는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그 밖의 일에는 행운이 함께하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1956
주어진 틀 속에서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다음 주에는 기분 전환이 필요해요. 새로운 일을 진행하려 하지 말고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며 쉬는 시간을 가지세요.
1944
다음 주 내내 저기압인 상태가 계속될 거예요. 사사건건 다른 사람들에게 짜증을 부릴 수 있으니 머리를 가볍게 비우세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먼저 고민해야겠네요.

● 닭띠(酉)

가능성이 없는 일에 더 이상 매달리지 마세요. 무모한 도전은 피해야 본전이라도 찾을 수 있어요. 때로는 피해 가는 전략도 필요한 법이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잠시 쉬어가도록 하세요.

1993
다음 주 컨디션이 아주 좋아요! 건강운이 정말 좋으므로 즐겁고 원만한 한 주가 예상되네요. 본인이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도 무엇이든 소화해 낼 수 있으니 멋진 한 주가 되겠네요.
1981
우정이 돈독해지는 한 주가 되겠군요. 친구와 다툼이 있었더라도 쉽게 화해할 수 있을 거예요. 다음 주는 평소 연락이 뜸했던 친구와 약속을 잡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1969
법적인 문제, 계약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으니 결정을 내려야 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서두르려고 하지 말고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1957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되고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진행될 거예요. 남쪽과 동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귀인이 찾아오니 사람을 만날 때 늘 친절하게 대하세요.
1945
중요한 일을 진행하고 있다면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없으니 일직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과한 욕심은 금물! 기운만 빠지게 될 수 있어요. 좋은 기회는 곧 찾아올 거예요.

● 개띠(戌)

다음 주는 좀 이상하네요. 모든 일이 잘 풀릴 것 같으면서도 결국 좋은 결과로 이어지지 않네요. 힘들겠지만 이것 또한 하나의 과정이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1994
다음 주 운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좋은 운이 될 수도, 나쁜 운이 될 수도 있어요. 주위에 당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다면 사소한 오해가 있더라도 쉽게 풀리고 인기가 많아지겠네요.
1982
외출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기에 아주 좋은 운이에요. 동,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건강에도 무리가 없으니 멋진 시간을 보내고 돌아올 수 있을 거예요. 계획을 세워보세요.
1970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 거예요.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좋은 운이니 즐거운 일이 가득하겠네요. 누구를 만나든 행복한 시간을 보내니 멋진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1958
그동안 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보세요. 전화나 문자로 약속을 잡아 만남을 가지세요. 생각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기분 좋은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1946
지금 당신의 위치가 유난히 돋보이네요. 중요한 자리에 있는 만큼 자만하고 욕심부릴 수 있으니 스스로 자신을 낮추고 마음을 비우세요. 굳이 내세우지 않아도 인정받을 수 있어요.

● 돼지띠(亥)

평범한 한 주가 되겠네요. 특별히 기쁘거나 슬픈 일이 없을 거예요. 중요한 일을 결정하거나 돈거래할 일이 있다면 잠시 뒤로 미루세요. 일찍 집에 들어가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지세요.

1995
다음 주는 기대했던 것 보다 운이 좋지 않네요. 그러나 아주 나쁜 건 아니니 실망하지 말고 더욱 큰 운을 기다려보세요. 조만간 더 좋은 기회가 당신 앞에 분명히 나타날 거예요.
1983
다음 주는 시작부터 피곤이 쌓일 수 있으니 일을 일찍 마무리하는 게 좋겠군요. 급할수록 돌아가세요. 결정지을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거예요.
1971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을 한번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해요. 나를 위한 취미활동을 시작하거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해요. 한 박자 쉬어간다면 훗날 도움이 될 거예요.
1959
반가운 소식을 가져올 귀인이 찾아와요. 기다리던 사람과 만남을 가지게 되니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인생은 누군가와 함께할 때 더 살만하다는 걸 느끼게 되는 한 주에요.
1947
다음 주는 안정적인 운이 머물러 있으니 중요한 일을 결정하거나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유리한 방향으로 잘 풀릴 거예요. 이럴 때일수록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가지는 게 좋아요.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