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는 어쩌고 다른 남자랑” 제니 남사친과 다정한 투샷, 뷔와 소홀한 이유

“뷔는 어쩌고 다른 남자랑” 제니 남사친과 다정한 투샷, 뷔와 소홀한 이유

경기연합신문 2022-12-02 19:00:00 신고

3줄요약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스토리 캡처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스토리 캡처

20년도부터 열애설로 골머리를 앓던 블랙핑크 제니가 BTS 뷔에 이어 비연예인 남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해당 사진엔 남성의 생일을 축하하는 멘트와 함께 애정 듬뿍 담긴 애칭까지 공개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일각에선 “뷔와 헤어진 것 아니냐”는 추측이 오가는 한편, 제니가 직접 디자인한 포르쉐 옆자리에 태울 남성이 누가 될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

제니 남사친

2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우리 주형이 생일 축하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남사친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선 현재 블랙핑크 유럽투어를 위해 출국한 상태로 알려진 제니가 남사친과의 사진을 게재해, “뷔와 헤어진 것 아니냐” 는 추측이 일기도 했다.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제니는 앞서 언급한 게시글 외에도 남사친과 추가로 찍은 사진들을 올리며 “생일 축하해. 내 베스트 프렌드” 라는 문구로 애정을 표현했다.

sbs 방송 화면 캡처/스페셜경제SE
sbs 방송 화면 캡처/스페셜경제SE


|

제니 열애설 상대

3년 전 디스패치가 밝힌 19년 1호 커플은 블랙핑크 제니와 엑소 카이로, 당시 팬들 사이에선 엄청난 화젯거리였다.

이에 힘입어 열애설이 올라온 직후, 제니와 카이 측에서 동시에 열애 사실을 인정해 한동안 뜨거운 감자 상태가 지속됐었다.

이후 공개 한 달 만에 두 사람은 결별 소식을 발표했고, 일각에선 “두 그룹 팬들의 성화를 의식해 황급히 헤어진 것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됐다.

그들의 결별 소식이 발표되고 시간이 흘러, 디스패치에선 또다시 제니와 지드래곤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지드래곤과 제니/네이버 블로그 참조
지드래곤과 제니/네이버 블로그 참조

당시 보도된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로 지디의 한남동 빌라 자택에서 데이트를 즐긴다고 전해졌으나 소속사는 이 열애설에 대해 일절 언급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연애는 제니 어머니까지 알고 있는 사실이라는 측근의 제보까지 잇따라 기정사실이 되는 듯 했으나 지금까지 해당 열애설에 대해 함구하고 있다.

팬들은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을 어느 정도 인지한 채 가수 활동을 응원했고 앞선 열애설이 잊혀질 무렵, 이번엔 제니와 BTS 뷔의 열애설이 떠올랐다.

지드래곤/디스패치 참조
지드래곤/디스패치 참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온 목격담엔, 제주도로 휴가 와 함께 차에 동승해 휴식을 취하는 듯 한 제니와 뷔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목격담과 사진이 올라왔을 때, 팬들 역시 뷔가 비슷한 시점에 제주도를 방문한 것은 사실이라며 말을 얹었고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일파 만파 퍼지기 시작했다.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네이버 블로그 참조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네이버 블로그 참조


|

제니 뷔 열애설 근황

제니와 뷔가 함께 제주도로 여행 갔다는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기 시작하며, 두 사람의 커플 사진 또한 우후죽순으로 풀렸다.

문제는 제니와 뷔의 커플 사진이 제니의 휴대폰과 비공개 SNS 해킹으로 인해 유출된 사생활 사진이라는 점이었다.

이 가운데, 제니의 사생활을 유출한 해킹범은 계속해서 두 사람의 커플 사진을 온라인에 퍼뜨렸고 대중들 사이에선 두 사람의 대응이 어떨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됐다.

제니의 자택 쇼파에 누운 뷔로 추정되는 남성/네이버 블로그 참조
제니의 자택 쇼파에 누운 뷔로 추정되는 남성/네이버 블로그 참조

그러나 YG와 하이브 모두 묵묵부답으로 일관해 두 그룹의 팬들은 제니의 사생활 유출 관련 수사를 진행할 것을 요구했다.

이후 YG 엔터테인먼트 측에서, “블랙핑크 제니의 개인 사진 최초 유포자에 대한 수사를 경찰에 정식적으로 의뢰했다”고 발표했다.

지난해부터 꾸준히 제기됐던 제니-뷔 열애설에 대한 논란은 YG 측의 “소속 아티스트의 인격과 명예를 실추시키는 게시물들을 대상으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경고에 잠시 일단락된 상황이다.

제니가 직접 디자인한 포르쉐/포르쉐 참조
제니가 직접 디자인한 포르쉐/포르쉐 참조


|

제니 포르쉐

지난 24일,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직접 디자인한 포르쉐를 발표해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제니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을 공개, 직접 디자인한 포르쉐를 보여주며 “차의 색감이나 디테일이 원하던 대로 나와서 기뻤다” 고 언급했다.

블랭핑크 제니 유튜브 영상 캡처/헤럴드POP
블랭핑크 제니 유튜브 영상 캡처/헤럴드POP

포르쉐 측에선, 제니의 요구에 따라 마이센블루 컬러를 입힌 포르쉐를 보여주며 직접 시승을 권했고 제니는 첫 시승을 하며 흡족해했다.

이후 제니는 프런트 도어, 리어 도어도 레터링 각인이 된 표지에 차량 제작 과정을 담은 책도 선물로 받았다.

영상에 의하면, 제니는 작년부터 포르쉐를 직접 디자인 해 출시하는 프로젝트를 준비, 내부랑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작업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