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남양주 덕소 '도심역 한양수자인 리버파인' 분양

한양, 남양주 덕소 '도심역 한양수자인 리버파인' 분양

아시아타임즈 2022-12-01 09:18:05

전용면적 39~84㎡, 총 908가구 규모

[아시아타임즈=정상명 기자] 한양은 경기도 남양주시 덕소 재정비촉진지구 도곡2구역에 공급하는 '도심역 한양수자인 리버파인' 견본주택을 오는 2일 오픈하고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1일 밝혔다. 

image 도심역 한양수자인 리버파인 조감도. (사진=한양)

단지는 남양주시 와부읍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2층, 12개동, 전용면적 39~84㎡, 총 908가구(일반분양 48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일반분양 세대수는 △39㎡ 42가구 △45㎡A 164가구 △45㎡B 32가구 △59㎡A 110가구 △59㎡B 1가구 △75㎡A 26가구 △75㎡B 52가구 △84㎡ 58가구다.

청약일정은 오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후 20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내년 1월 3~5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덕소 재정비촉진지구 첫 대단지의 상징성을 높일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단지 주출입구에는 웅장한 스케일의 파노라마 게이트가 조성되며, 화려한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커튼월룩과 경관조망형 창호 등의 설계가 적용된다. 

단지 내부에는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워터폴가든'과 자연에 가까운 풍경을 선사하는 '웰컴락가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놀이터 '아쿠아플레이가든' 등 다양한 조경시설도 계획돼 있다.

발코니 확장 시(39㎡ 제외) 제공품목을 강화해 상품성을 높였다. 주방의 경우 발코니 확장 시 동선 이동과 수납에 효과적인 ㄱ/ㄷ자형 주방으로 설계되며, 세라믹 벽과 상판,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 등이 제공된다. 

거실도 발코니를 확장하면 비확장 시 보다 업그레이드된 우물천장과 함께 높은 기밀성을 자랑하는 리프트 슬라이딩 방식의 시스템 창호, 아트월 등이 시공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확장 시 제공품목과 거실 대형아트월 등 다수 옵션들이 마련된다.

도심역 한양수자인 리버파인은 도곡IC, 덕소삼패IC, 미사대교 등을 통해 강남권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경의중앙선 도심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서울 도심권을 포함한 주요 지역까지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한강을 걸어서 누릴 수 있으며, 도심초와 덕소중, 농어촌특별전형이 가능한 덕소고 등도 모두 도보권에 위치한다.

분양 관계자는 "도심역 한양수자인 리버파인은 서울과 인접한 우수한 입지에 덕소 재정비촉진지구의 높은 미래가치까지 품어 수도권 내에서도 최대 유망단지 중 하나로 꼽힌다"며 "특히 조정대상지역 해제로 전용 85㎡ 이하 추첨제 비율이 기존 25%에서 60%로 확대돼 상대적으로 가점이 낮은 1~2인 가구의 청약 기회도 커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