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오아시스투유'로 구글 매출 1위 '굳히기'

리니지M '오아시스투유'로 구글 매출 1위 '굳히기'

게임와이 2022-11-30 19:57:33 신고

엔씨가 항상 구글 매출 순위 상위권을 항상 차지하고 있는 '리니지M'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OASIS 2: YOU(이하 오아시스 투 유)’를 통해 구글 매출 순위 1위 굳히기에 나선다.

'리니지M' 마켓별 순위 /모바일인덱스 
'리니지M' 마켓별 순위 /모바일인덱스 

 

엔씨소프트는 30일 MMORPG ‘리니지M’의 대규모 업데이트 ‘OASIS 2: YOU(이하 오아시스 투 유)’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리부트 ‘광전사’ 클래스(Class, 직업)와 클래스 체인지, 성장 지원 던전, 신규 혈맹 레이드와 ‘신념의 탑 3층’을 플레이할 수 있다. 

'리니지M' 업데이트 /리니지M 홈페이지 
'리니지M' 업데이트 /리니지M 홈페이지 

 

‘광전사’ 클래스에는 신규 스킬(Skill, 기술)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특정 범위 내 대상을 도발하고 ‘타이탄’ 관련 스킬이 대폭 강화되는 강력한 액티브 스킬 ‘골든 플레이트’ ▲원거리 대상에 도끼를 던져 타겟 효과를 부여하고, 타겟에게 ‘하울’을 사용하면 광역 폭발 효과가 발생하는 ‘그레이트 마울’ ▲적 처치 시 파티원의 공격, 이동 속도 증가 버프가 발생하는 ‘샤우팅’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타이탄(인피니티)’, ‘기간틱(라이징)’, ‘데스페라도’ 등의 스킬도 개선됐다.

광전사 리부트 /엔씨
광전사 리부트 /엔씨

 

신규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도 업데이트됐다. 4명의 제자가 스승 ‘하딘’의 펜던트를 바꿔치기해 달아난 ‘오림’을 추적하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11월 30일부터 12월 21일까지 ‘오림의 흔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오림의 흔적’에 입장하면 본래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는 봉인되며, 각기 다른 특성의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밀려오는 적을 처치하면 오팔(경험치), 보물상자를 획득하여 스킬을 습득하거나 강화할 수 있다. 오림을 추적하여 획득한 재화를 교환하여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4대 속성 드래곤 중 가장 광폭한 드래곤인 ‘발라카스’를 처치하는 신규 혈맹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 19 레벨 이상의 혈맹이 참여할 수 있다. 변칙적 상황으로 역할 분담과 단합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로, 레이드 성공 시 각종 장비와 스킬북, ‘발라카스의 마갑주’ 재료, 제작 비법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발라카스의 분신 레이드 /엔씨
발라카스의 분신 레이드 /엔씨

 

한편, 엔씨(NC)는 30일 오후 2시부터 ‘광전사’와 마법인형 9종을 본따 만든 피규어 ‘아트토이 시즌3: 광전사 아트토이’를 판매한다. 이용자는 피규어, LED 거치대와 함께 다양한 보상([아트토이] 스킬카드 뽑기팩 상자 10개, [아트토이] 코인 선택 상자 20개 등)이 담긴 ‘아트토이 보상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13일까지 아트토이 미니게임 ‘마법인형 대소동’도 플레이할 수 있다.

‘아트토이 시즌3: 광전사 아트토이’ /엔씨
‘아트토이 시즌3: 광전사 아트토이’ /엔씨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