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최고 등급 획득

코레일,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최고 등급 획득

아시아타임즈 2022-11-30 17:44:07

지역상생 및 철도특화 사회공헌활동 공로

[아시아타임즈=한진리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image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사진=한국철도공사)

코레일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지역의 사회 문제해결에 앞장서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과 공공기관의 공로를 인정하는 제도이다. 레벨 1부터 5까지 다섯 등급으로 평가한다.

코레일은 △수해 복구활동과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 △지역인재 채용과 중소기업 상생협력 △주거환경개선 등 철도특화 사회공헌활동 등에 대한 높은 평가로 최고등급인 레벨 5를 받았다.

특히 윤리경영위원회의 경우 전사적으로 기업윤리강화에 앞장서고 정기적인 직원 교육과 캠페인 활동을 펼치는 등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윤리경영분야에서 만점을 받았다. 

코레일 관계자는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상생협력하려는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직원들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장려하고 국민과 함께할 수 있는 유익한 활동을 꾸준히 펼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