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 패션 플랫폼 OFOTD, SNKRZ 협력 “리미티드 NFT 민팅”

Web3 패션 플랫폼 OFOTD, SNKRZ 협력 “리미티드 NFT 민팅”

코인리더스 2022-11-26 21:46:00 신고

3줄요약

Web3.0 패션 플랫폼 OFOTD(오브오티디)가 Web3.0 소셜 피트니스 플랫폼 SNKRZ(스니커즈)와 협력하여 100개 한정 NFT 민팅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OFOTD(오브오티디)는 패션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기반의 미래 패션 생태계이다. 영국 세인트 마틴, LCF 등 유망한 패션 스쿨 출신의 디자이너들과 함께 함께 디지털, 피지컬 영역의 프로덕트를 생산 및 론칭하며 수익모델 다각화 및 패션 크리에이터가 브랜드 IP를 만들고 사업을 헤쳐나갈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본 콜라보 NFT 프로젝트는 패션과 Web3 두 생태계의 결합을 의미하며, NFT 소유자는 ▲OFOTD 디지털택 NFT ▲SNKRZ NFT 그리고 실물 패션 아이템으로 사업을 전개하는 OFOTD의 비즈니스 방식에 맞춰 양사간 브랜딩을 녹인 ▲실물 후디 유틸리티를 제공받는다.

글로벌 패션 미디어 하입비스트에서도 여러차례 조명하며 해외에서 더 유명해진 한국인 디자이너 ‘르수기아뜰리에'는 SM 소속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미국 최대 규모 페스티벌 코첼라 무대 의상을 제작했고, 해당 그래피티 드레스 패턴을 바탕으로 NFT 및 후디를 디자인했다.

이지미 OFOTD CEO는 “OFOTD가 9만 명 가량의 커뮤니티를 보유한 소셜 피트니스 플랫폼 SNKRZ와 협력하여 기쁘다.”며 “금번 가상세계의 NFT가 피지컬 아이템으로 전달되는 디지털 투 피지컬(Digital to Physical) 구조의 협력을 시작으로, Web2와 Web3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본 NFT 민팅은 11월 27일 저녁 8시에 오픈 될 예정이며, 양사 디스코드 채널에서 공지되는 외부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