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칙칙한 피부관리 고민끝! 에디터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추천템은?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칙칙한 피부관리 고민끝! 에디터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추천템은?

원데이원 2022-09-30 15:23:15 신고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칙칙한 피부관리 고민끝!
에디터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추천템은?

[피부 하얘지는 법] 잡티 피부관리 고민 끝! 에디터들의 잡티 피부관리 추천템은?

환절기 피부를 관리하다 보면 가장 고민이 되는 것 중 하나는 칙칙한 피부가 아닐 수 없다. 기미, 주근깨 등 각종 자외선과 외부로부터의 자극으로 인한 칙칙한 피부는 윤기 있는 톤업 피부로 관리하는 데 있어서 골칫거리가 되곤 하는데.

그래서 많은 성인 여성뿐 아니라 남성 또한 환절기 칙칙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하니 에디터의 피부 하얘지는 법, 톤업 피부관리 템 소개에 주목해 주길 바란다.

Editor. HY
Designer. Moon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칙칙한 피부관리 고민끝! 에디터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추천템은?

지금부터 네 명의 에디터들이 직접 뽑은 환절기 톤업 꿀템을 소개해 보려 한다. 모든 사람이 원하는 하얀 피부를 갖기 위해 네 명의 에디터들이 각각 토너부터 오일까지 다양한 톤업 꿀템을 선정해 주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환절기 칙칙해진 피부에서 톤업된 하얀 피부를 만들어주는 네 개의 톤업 아이템을 소개하고자 한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칙칙한 피부관리 고민끝! 에디터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추천템은?

첫 번째로 에디터 H가 소개한 피부 하얘지는 법 톤업 피부관리 아이템은 낫씨백의 투 샷 오미자. 한 가지 유효 성분 100%로 만들어 안심하고 믿고 쓸 수 있는 것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나타내는 브랜드인 낫씨백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낫씨백 투 샷 오미자는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해라'라는 말처럼 오미자를 칙칙해진 피부를 톤업하는데 있어서 특효한 성분으로 추출해 담은 단일 성분 발효 토너로 피부 하얘지는 법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피부 광채를 19.2% 증가시켜 주며 피부 윤기와 피부 톤을 상승시켜 주면서도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순하게 스킨케어할 수 있어 어떤 피부 타입이든 사용하기 좋은 톤업 아이템이자 보습 아이템이라 에디터 H가 직접 사용해 보았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에디터 H의 환절기 칙칙한 피부관리 톤업 추천템 #1 낫씨백 투 샷 오미자 제형&발림성

첫 번째로 낫씨백 투 샷 오미자의 제형과 발림성을 소개해 보고자 한다. 발효 과정을 거쳐 저분자화된 투명하고 워터리 한 제형은 피부에 시원하고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줘 세안 직후 닦토로 사용하기 좋았다.

특히 오미자 발효액은 피부의 약산성을 유지해 주면서 적정한 강도의 산성으로 피부 표면의 노폐물들을 정리해 줘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 주기 때문에 아침에 사용하기 좋았다. 많은 사람들이 아침부터 속부터 꽉 찬 보습과 피부의 윤기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에디터 H의 환절기 칙칙한 피부관리 톤업 추천템 #1 낫씨백 투 샷 오미자 끈적임 테스트

두 번째, 끈적임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다. 에디터가 스킨케어 템으로 사용해 본 결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전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았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지만 피부에는 속부터 수분을 꽉 채워주고 은은한 윤기와 함께 남아있어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도와준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에디터 H의 환절기 칙칙한 피부관리 톤업 추천템 #1 낫씨백 투 샷 오미자 사용 꿀팁

마지막으로 에디터 H는 낫씨백 투 샷 오미자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피부관리 팁을 알려주려 한다.
스킨케어 단계에서만 바르는 것이 아니라 토너 팩으로 활용하는 방법이다.

세안 후 또는 메이크업 전 스킨 패드에 골고루 도포하여 스킨팩으로 활용하면 환해진 톤업 피부와 함께 자연스러운 윤기가 도는 광채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빠른 흡수력으로 바쁜 아침에도 가능하다.

다들 환절기 보습과 톤업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투 샷 오미자로 밝고 맑아진 피부톤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칙칙한 피부관리 고민끝! 에디터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추천템은?

두 번째로 에디터 Y가 소개하고자 하는 피부 하얘지는 법 아이템은 네이처 리퍼블릭의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다. 24h 콜드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제주 그린 레몬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상큼한 제주 그린 레몬향과 함께 톤업된 자연스러운 피부를 볼 수 있고, 모든 사람에게 고민인 기미와 칙칙한 피부톤 해결을 도와주어 피부에 윤기와 건강함을 선사한다.

7일간의 사용으로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미백의 효과를 보여주는 피부 하얘지는 법 추천템으로 칙칙한 피부와 잡티가 고민일 때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 에디터의 추천 톤업 스킨케어 템이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에디터 Y의 환절기 칙칙한 피부관리 톤업 추천템 #2 네이처 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제형&발림성

네이처 리퍼블릭의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젤 타입의 쫀쫀한 제형이다. 세안 후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기 전 스킨케어 단계에서 가볍게 흡수되어 부드러운 마무리를 보여주는 피부 하얘지는 법 톤업 스킨케어 템이다.

젤 타입의 세럼이지만 끈적이지 않아 밀착력과 높은 보습감을 자랑한다. 환절기 피부관리를 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산뜻한 마무리감의 피부 하얘지는 법 추천 톤업 스킨케어 템이었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칙칙한 피부관리 고민끝! 에디터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추천템은?

세 번째로 에디터 A의 스킨케어 톤업 추천템은 티엘스의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이다. 다들 마시는 콤부차는 익숙할 텐데 바르는 콤부차라니 특이하지 않을 수 없다.

홍차를 발효시켜 만든 콤부차 74% 함유로, 비타민과 유산균의 티톡스 효과를 피부관리로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콤부차는 피부 진정 및 톤업 효과를 가지고 있어 보습과 자연스러운 톤업 스킨케어 템으로 추천하기에 적합한 피부관리 톤업 아이템이다.

또한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비건 제품으로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바꿔줌과 동시에 지구를 생각하는 클린  라이프 지향 아이템이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에디터A의 환절기 칙칙한 피부관리 톤업 추천템 #3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제형&발림성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의 제형과 발림성은 끈적임 없는 약산성 워터 에센스 제형이다. 에센스이지만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토너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보여줘 보습감과 함께 피부 톤업용으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는 피부관리 스킨케어 템이었다. 특히 윤기 있고 쫀쫀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이 마음에 들었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칙칙한 피부관리 고민끝! 에디터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추천템은?

마지막으로 에디터 J가 환절기 피부관리 톤업 아이템으로 꼽는 스킨케어 템은 미즈온의 리얼 비타민C 앰플이다. 이름만 들어도 비타민C가 팡팡 터져 나올 것 같은 상큼한 제품명과 노란색의 패키지가 피부 하얘지는 법으로 충분한 효능을 보여 줄 것 같다.

미즈온 리얼 비타민C 앰플은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오일 형태이다. 다가올 가을, 겨울에 환절기 보습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후천적으로 생긴 잡티와 칙칙한 피부톤을 위해 모공 감소 효과까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보습, 미백, 모공 감소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자 한다면 피부관리 템으로 추천한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에디터 J의 환절기 칙칙한 피부관리 톤업 추천템 #4 미즈온 리얼 비타민C 앰플 제형&발림성

미즈온 리얼 비타민C 앰플의 제형과 발림성은 오일 비타민C 그대로의 오일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에 은은한 실크광이 나며 마무리된다.

오일 제형 특성상 흡수력이 부족한 점이 아쉬웠는데 이 아이템은 빠른 흡수력을 자랑해 데일리 피부관리 템으로 사용하기 좋았다. 흡수력을 더 높이고 싶다면 크림과 섞어 수면팩으로 사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낫씨백 토너부터 미즈온 앰플까지. 산뜻한 사용감과 촉촉한 보습감으로 놀라움을 자아내는 위에 네 가지 제품들을 다 살펴보았다.

그럼 바로 에디터들이 실제로 한 통을 다 비워가며 사용해 본 리얼한 피부 변화를 확인해 보자.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칙칙한 피부관리 고민 끝! 에디터 H의 칙칙한 피부관리 톤업 추천템 Before & After

네 명의 에디터들이 뽑은 칙칙해진 환절기 피부관리 톤업 아이템들을 사용해 보고 에디터가 사용 전후의 효과를 사진으로 비교해 보았다. 사진 만으로도 효과가 극명하지 않은가.

이렇게 모아 놓으니 오미자의 효능 덕분인지 낫씨백 환절기 피부관리 톤업 추천템을 쓴 에디터 H의 피부가 눈에 띄게 확연히 윤기와 함께 화사해지고 피부 컨디션이 좋아진 걸 볼 수 있다.

낫씨백 투 샷 오미자 외의 세 가지 아이템들의 사용 전후 피부를 보면 전체적으로 피부 톤을 올려주고 피부 결을 개선해 준 것을 알 수 있다. 스킨케어만으로도 이러한 변화를 느낄 수 있다니 놀라운 따름이다.

[환절기 톤업 제품 추천] 칙칙한 피부관리 고민끝! 에디터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추천템 총정리

마지막으로 네 명의 에디터들의 한 줄 평으로 오늘 환절기 칙칙한 피부관리 톤업  추천템 소개를 마무리해 보겠다.

개인적으로 에디터가 모두의 환절기 톤업 추천템들을 보면서 가장 사용해 보고 싶었던 제품은 낫씨백의 투 샷 오미자이다. 드라마틱한 톤업 효과와 산뜻하며 보습력 있는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만족스러운 톤업 아이템이었다.

환절기 칙칙한 피부 또는 트러블로 인한 잡티가 고민이었던 사람들이라면 오늘 에디터가 추천한 환절기 피부관리 톤업의 핵심 아이템인 투샷 오미자를 사용해 보길 바라고 다들 거짓말처럼 윤기 있는 피부와 칙칙한 피부톤 고민 없는 건강하고 톤업된 피부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Copyright ⓒ 원데이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