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언, 김진명 '때로는 행복 대신 불행을 택하기도 한다' 오디오북 공개

오디언, 김진명 '때로는 행복 대신 불행을 택하기도 한다' 오디오북 공개

데일리안 2022-09-27 16:30:00 신고

ⓒ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오디언'이 김진명 작가의 에세이 『때로는 행복 대신 불행을 택하기도 한다』의 오디오북을 27일 오디언 및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김진명 작가는 『때로는 행복 대신 불행을 택하기도 한다』의 독자들이 자신과 함께 삶에 대해 고민하고 내면의 힘을 키워야 하는 이유를 찾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자신의 경험을 다섯 가지 갈래로 엮어 구성했다.

김진명 작가는 소설 『고구려』, 『미중전쟁』, 『바이러스X』 등을 통해 한국 사회의 현실을 비판하고 한국인의 정체성을 탐색해 왔으며, 1500만부 이상의 누적판매고를 올리며 이 시대를 대표하는 대중소설가로 자리매김했다. 『때로는 행복 대신 불행을 택하기도 한다』는 김진명 작가가 살아오며 느끼고 경험한 바를 정리한 첫 번째 에세이다. 또한 이번 작품 낭독에는 대한민국 대표 성우인 강수진 성우가 참여했다.

그가 중요하게 여기는 내면의 힘은 검소함, 진지함, 정의, 정직, 사랑, 희생, 성실 등으로, 이러한 내면의 힘을 추구하며 살아가면 외면의 힘을 추구하는 이에 비해 더욱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문장을 읽을 때마다 독자들이 내면의 힘을 채워 보다 강한 자아를 형성해 가기를 바라는 김진명 작가의 마음을 공감할 수 있다.

김진명 작가는 “의미 깊은 첫 에세이를 오디언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오디오북 제작에 처음으로 진지하게 참여하게 되어 특별한 경험이었고, 눈으로 보지 않고 오로지 소리를 통해 서로 교감할 수 있다는 것이 새로운 세계의 맛을 본 느낌이다”라며 “‘오디언’을 통해 청취하는 독자 여러분도 모두 건강하게 내면의 힘을 키워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디언소리는 국내 최초의 오디오북 전문 제작시스템을 바탕으로 15년 이상 오디오 콘텐츠 전문 제작 및 유통을 위해 힘쓰고 있다. 차별화된 제작 노하우를 기반으로 오디오북 보급에 앞장서 온 ㈜오디언소리는 1만 5천여 권이 넘는 오디오북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오디언' 청취독자들만을 위한 김진명 작가의 특별 코멘트를 오디오북 1번 트랙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