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몸 타투'에 입 열었다… 나나 "개인적인 선택"

'온몸 타투'에 입 열었다… 나나 "개인적인 선택"

머니S 2022-09-27 13:33:35 신고

3줄요약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최근 화제가 된 파격적인 타투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발표회에는 배우 전여빈·나나·노덕 감독 등이 참석했다.

앞서 나나는 지난 20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자백'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당시 나나는 팔부터 다리까지 온몸에 다양한 타투가 새겨 눈길을 끌었다. 어깨에는 거미줄과 거미, 쇄골과 가슴 사이에는 나뭇잎, 양팔에는 뱀·꽃·배트맨·행성·레터링 등 화려한 무늬의 타투가 드러났다. 뿐만 아니라 허벅지와 발목, 발등에도 뜻을 알 수 없는 글자와 숫자가 적혀 있었다.

이에 한 취재진이 "이번 역할을 통해 영향을 받았냐"고 질문하자 나나는 "극 중 역할 때문에 관심을 갖게 된 건 아니다. 제가 하고 싶어서 하게 된 타투다"라고 답했다. 이어 "언젠가 제가 왜 이 타투를 했는지 혹은 안 했는지 말하게 될 날이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타투는 개인적인 선택이었다"라고 강조했다.

나나와 전여빈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는 다음달 7일 공개된다. '글리치'는 외계인이 보이는 지효(전여빈 분)와 외계인을 추적해온 보라(나나 분)가 흔적없이 사라진 지효 남자친구의 행방을 쫓으며 '미확인' 미스터리의 실체에 다가서게 되는 추적극이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