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 블록체인 플랫폼 미플렉스(meflex)로 투자 유치...‘여의도 K 증권도 가세’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 블록체인 플랫폼 미플렉스(meflex)로 투자 유치...‘여의도 K 증권도 가세’

코인리더스 2022-09-25 14:41:00 신고

3줄요약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회장 이종훈)는 여의도의 K사 증권과 투자유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는 MCN 기반의 온라인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명품 쇼핑몰 미플렉스 (meflex) 유통 플랫폼을 운영하며, 종합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미플렉스 토큰 발행 및 국내·외 유명작가들과 유망한 셀럽들과의 콜라보로 스토리 있는 NFT 발행 등 차세대 미래사업을 준비중이다. 

 

DJ소다, 포니, 우주안, 박기량 등 국내외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상품 판매 및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는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의 명품 거래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종합 쇼핑 플랫폼 '미플렉스(meflex)’을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있다.

 

미플렉스(meflex)는 대세가 된 명품 소비시장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또한 미플레스 생태계의 안전한 구축을 위해 토큰 발행을 앞두고 있다. 바이낸스스마트체인(bsc) 기반의 토큰으로 총 발행개수는 10억개다. 정확한 투자사와 투자 금액은 추후에 공개된다.

 

이종훈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 회장은 “미플렉스(meflex)의 미래 가치와 성장가능성을 보고 여러 기업들이 투자 및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국내 쇼핑몰 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 라고 자신했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