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각, 신상 뷰티 콜라보 아이템

품절각, 신상 뷰티 콜라보 아이템

싱글 플러스 2022-08-19 18:00:00 신고

품절각, 신상 뷰티 콜라보 아이템

지금 아니면 만날 수 없는 특별한 패키지로 소장욕을 자극하는 신상 콜라보 소식.

이미지 출처: 이솝

곧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이솝에서 2022 하비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년간 소중한 이들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꾸준히 이야기해 온 이솝이 두드림 끝에 맞이한 결실에 대해 이야기한다. 놋을 달구고 수차례 두들김을 반복하며 만드는 방짜유기의 장인이자 국가무형문화재인 이지호 작가와 함께 해 이솝의 메세지를 더욱 진중하게 전달한다. 또한 오랜 세월 전해져 온 방짜유기술은 사람과 자연, 문화의 고유한 가치를 존중하는 이솝의 가치관과 닮아있다. 이지호 작가의 현대적이면서 고전적인 방짜유기 작품을 비롯해 고온에서 거뭇하게 구워진 기물과 표면을 깎아낼 때 나오는 금빛 실과 같은 가루쇠 등을 활용한 인스톨레이션은 가로수길, 한남, 삼청, 성수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이솝 하비스트 캠페인은 8월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추석을 위한 기프트 셀렉션까지 선보인다는 소식.


이미지 출처: 코드

개성 넘치는 패키지의 메이크업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코드 글로컬러와 힙한 패스트&프리미엄 수제 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만나 탄생한 서머 에디션이 제격. 쨍한 블루 컬러와 다운타우너의 캐릭터가 입혀진 디자인은 트렌디함이 물씬 풍긴다. 피지를 정돈해 메이크업을 지속력을 높이는 코드 컬러의 대표 제품인 오일컷 팩트, 오일컷 파우더와 픽스-온 프라이머를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되고 베이스부터 치크까지 연출이 가능한 구성으로 높은 활용도를 갖추었다. 구매하러 가기


이미지 출처: 록시땅

록시땅은 베이킹 기법을 바탕으로 폐플라스틱을 리빙 오브제로 재탄생시키는 플라스틱 베이커리와 두 번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작년 한 해 동안 록시땅 매장에 모인 록시땅 제품 공병을 모아 탄생한 업사이클링 솝 트레이가 그 주인공. 화사한 컬러와 독특한 마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이번 캠페인은 제로 플라스틱의 솔루션이자 지속 가능한 뷰티를 알리기 위한 록시땅의 글로벌 캠페인 RETHINK BEAUTY의 일환이다. 8월 24일까지 록시땅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미지 출처: 슬밋

나만을 위한 핸드메이드 아이템을 원한다면 유리공예가 양유완 작가와 협업한 오브제 겸 인센스 홀더인 소울 인센스 홀더 글래스 스톤을 추천한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인센스 홀더로 큰 사랑을 받은 슬밋의 두 번째 콜라보 아이템인만큼 반응이 뜨겁다. 뜨겁게 달궈진 유리를 직접 입으로 불고 굴려 다듬고 덧입히는 과정을 거치며 기존 유리공예에서 볼 수 없었던 비정형의 불규칙함을 빚어내는 양유완 작가. 그의 핸드메이드 작업을 통해 완성되는 홀더 글래스 스톤은 거침새 없는 유리의 텍스처와 슬밋 인센스 스틱의 곧은 모양새에서 영감을 받아 비정형적 무늬들로 이루어진 유리 오브제가 빛을 투과해 영롱한 빛을 뿜어낸다. 양유완 작가는 뜨겁게 달궈진 유리를 직접 입으로 불고 굴려 다듬고 덧입히는 과정을 거치며 기존 유리공예에서 볼 수 없었던 비정형의 유리 공예 작품으로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알록달록한 포인트 컬러가 가미된 소울 인센스 홀더 글래스 애플도 함께 만날 수 있다. 구매하러 가기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