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X 가니 (Levi's® x GANNI), 3번째 협업 공개… 위트있는 컬렉션 ‘눈길’

리바이스 X 가니 (Levi's® x GANNI), 3번째 협업 공개… 위트있는 컬렉션 ‘눈길’

웨딩21뉴스 2022-08-19 01:00:00 신고

3줄요약

리바이스와 가니의 3번째 협업 컬렉션이 공개됐다.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는 대자연과 정원 가꾸기에 대한 사랑에 영감을 받은 받은 리바이스 X 가니 (Levi's® x GANNI)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는 현재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이자 꾸밈없고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엠마 챔벌레인 (Emma Chamberlain) 과 그녀의 친구들이 등장했다.

푸른 채소밭에서 정원을 가꾸고 즐기며 환경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보다 책임감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제안한다.

올해로 3번째 협업을 자랑하는 리바이스 x 가니 (Levi's® x GANNI 컬렉션은 리바이스의 오리지널리티를 잘 반영한 501 핑크색 데님, 배기부츠와 더불어 롱 데님 스커트, 데님 코르색, 노란색 원피스 등이 있으며 90년대의 웨스턴 트러커, 웨스턴 셔츠, 웨스턴 드레스 등도 선보인다. 

특히, 평소 환경에 대한 사랑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는 리바이스와 가니의 협업은 자연에 좀 더 친숙한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유기농 면과 물 절약 기술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천연염료를 사용하여 디자인되었으며,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가벼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가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Ditte Reffstrup는 "가니 (GANNI)와 리바이스는 서로에게 훌륭한 파트너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보여주고 싶었던 점은 환경에 대한 사랑과 실천 그리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공동의 노력이다.” 라며

“우리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며,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을 제공한다. 2022년 늦여름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서로의 아이덴티티가 완벽하게 혼합되어 있으며, 위트 있는 제품들로 탄생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바이스 X 가니 (Levi's® x GANNI) 컬렉션은 8월 18일 런칭하며,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코펜하겐 패션위크 기간 동안 가니(GANNI)의 SS23 런웨이 쇼에서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