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이상민·김구라 제치고 겹치기 출연으로 식상함 느껴지는 스타 1위

박나래, 이상민·김구라 제치고 겹치기 출연으로 식상함 느껴지는 스타 1위

pickcon 2022-08-08 10:11:31 신고

3줄요약
사진: 픽콘DB

네티즌들이 '겹치기' 출연으로 식상함 느껴지는 스타로 박나래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겹치기' 출연으로 식상함 느껴지는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박나래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27,779표 중 4,098(15%)표로 1위에 오른 박나래는 각종 예능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 뛰어난 활약상을 펼쳐 MBC 연예대상을 수상한 박나래는 현재 고정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외에도 다채로운 예능에 출연하며 왕성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위는 2,106(8%)표로 이상민이 차지했다. 빚쟁이 컨셉으로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이상민은 빚이 많은 실제 상황을 '궁상민'이라는 캐릭터로 재치 있게 녹여내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파란만장한 인생 경험을 통한 실감 나고 화끈한 입담을 자랑하는 이상민은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 '돌싱포맨', JTBC '아는 형님' 등 많은 예능에 출연 중임에도 오히려 빚이 늘어났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3위는 1,988(8%)표로 김구라가 선정됐다. 예능계에서 다작을 많이 하는 연예인으로 손에 꼽히는 김구라는 남다른 독설 캐릭터와 거침없는 말솜씨로 많은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복면가왕'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쉴 틈 없이 이끌어온 김구라는 최근 각기 다른 컨셉의 유튜브 채널 3개를 성공리에 개설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 강호동, 전현무, 이경영 등이 뒤를 이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