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인호진, KBS 라디오 DJ 발탁

'스윗소로우' 인호진, KBS 라디오 DJ 발탁

와이뉴스 2022-07-05 09:34:01 신고

 

[와이뉴스] 스윗소로우 리더 인호진이 KBS 2라디오(수도권 주파수 106.1Mhz)의 DJ로 청취자와 만난다.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방송되는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는 퇴근길 혹은 집에서 하루의 후반전을 시작하는 청취자들을 위한 음악프로그램이다.


꽉 막힌 퇴근 시간, 차에 탑승한 청취자가 DJ 인호진과 두시간 동안 함께 하는 ‘드라이빙’을 컨셉으로 피곤한 퇴근길, 혹은 집에서 듣는 청취자들에게 소소한 행복과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취자와의 편안한 소통과 90년-2000년대 전후 듣기 편한 가요가 중심이 되는 정통 음악 프로그램으로 특히 매일 코너 ‘무인음악가게’에서는 주제에 따라 4-5곡의 노래를 DJ의 멘트 없이 연이어 들려줌으로써 오롯이 음악에만 집중하고 싶은 청취자들에게 해방감과 힐링의 시간을 주고자 한다.


9년만에 단독으로 라디오 진행을 맡게 된 스윗소로우 인호진은 “다시 라디오로 돌아온 것이 무척이나 설레고 행복하다”라며 “기분좋은 퇴근길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가 되어드리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유쾌한 입담과 따뜻한 목소리를 들려준 바 있는 인호진은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간지럽게’ ‘설레고 있죠’ 등 아름다운 하모니로 사랑받는 남성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의 리더로 활동 중이다.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는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KBS 2라디오(수도권 주파수 106.1Mhz)와 어플리케이션 ‘콩’을 통해 들을 수 있다.

Copyright ⓒ 와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