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역 귀신' 김보라 X 엔플라잉 김재현의 미스터리 공포

'옥수역 귀신' 김보라 X 엔플라잉 김재현의 미스터리 공포

iMBC 연예 2022-07-05 00:13:00 신고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아드레날린 라이드’ 섹션에 공식 초청된 미스터리 공포 '옥수역귀신'이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올 여름 영화제를 찾는 공포 매니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공·배급: ㈜스마일이엔티 | 제작: ㈜미스터리픽처스, ㈜영화사조아 | 감독: 정용기 | 원작: 호랑 | 출연: 김보라, 김재현 | 개봉: 2022년 하반기]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7월 7일부터 열리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아드레날린 라이드’ 섹션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옥수역귀신'이 예매 오픈과 함께 매진을 기록했다. '옥수역귀신'은 의문의 연쇄 죽음이 일어나는 지하철역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지는 미스터리 공포 영화로, 공포 웹툰 최고의 작가로 손꼽히는 호랑 작가의 인기 웹툰 원작과 전설의 일본 호러 영화 '링'의 각본가 다카하시 히로시가 만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한 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각종 패러디물까지 양산하며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뒤흔들었던 옥수역 지하철 괴담이 영화화 된다는 사실만으로도 2022년 절대 놓칠 수 없는 공포 영화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드라마 [SKY캐슬], '괴기맨숀', '모럴센스'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MZ 세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보라와 밴드 엔플라잉의 드러머이자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김재현이 주연을 맡아 젊은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옥수역귀신'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아드레날린 라이드’는 오싹한 소름이 돋고 심장의 피가 솟구치는 정통 호러, 하드코어, 액션 장르의 최신작을 한 자리에 모아 놓은 섹션이다. 장르 영화 매니아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섹션으로, '옥수역귀신'을 비롯하여 20여 편의 영화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옥수역귀신'의 주연배우 김보라, 김재현, 정용기 감독은 영화제 기간동안 7월 9일 열리는 ‘관객과의 대화’(GV) 행사와 주요 공식 일정에 참석하여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하철 역에 얽힌 오싹하고 소름 끼치는 괴담으로 대한민국 공포 매니아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미스터리 공포 '옥수역귀신'은 2022년 하반기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스마일이엔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