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 I BISEXUAL?

AM I BISEXUAL?

코스모폴리탄 2022-07-02 00:00:02 신고


“15살 때 여름 캠프에서 만난 ‘존예’ 룸메이트가 사람들에게 장난 삼아 키스하는 걸 봤어요. 그걸 보며 그녀가 내게도 키스하길 은근히 바랐죠. 그때 처음으로 제가 바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라니(26세)

“태어나서 ‘오! 내가 양성애자네?’라고 생각한 적은 한 번도 없어요. ‘아, 모든 사람이 양성애자는 아니구나!’라고 생각한 적은 있었지만요.” -수리야(27세)

“24살에 한 여자를 만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와 키스하는 걸 넘어 데이트를 하고 싶다는 걸 깨달았죠. 가령 아침에 한 소파에서 일어나 서로 꼭 껴안는 것 같은 거요.” -크리스틴(33세)

“29살 때 3명의 여자에게 반했고, 그중 한 명과 3년 동안 사귀었어요. 그때만 해도 제 성정체성을 스스로 뚜렷하게 명명하지 않았죠. 하지만 이성애자가 아니라는 사실은 확실히 알았던 것 같아요.” -캘리(35세)

“13살 무렵이었나, 제 베프가 남자 친구를 데려왔을 때 실연의 감정과 질투심을 느꼈어요. 그렇잖아도 늘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온 터였는데, 그날 이후로 제가 바이임을 완전히 확신하게 됐죠.” -서맨사(25세)

“17살 때 사귀던 남자애의 여사친과 더 친하게 지내는 저 자신을 발견했어요. 주변 남자애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녀와 가끔 만나서 놀았는데, 돌이켜보면 실은 그녀에게 반한 거였죠.” -애비(22세)


Assistant editor 김미나 photo by Stocksy digital designer 김희진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