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탄), ‘엠카’서 ‘Louder’로 글로벌 팬심 강타…카메라도 뚫어 버릴 카리스마

TAN(탄), ‘엠카’서 ‘Louder’로 글로벌 팬심 강타…카메라도 뚫어 버릴 카리스마

진실타임스 2022-06-30 20:37:29 신고

3줄요약
보이그룹 TAN(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 TAN(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TAN(탄)이 뇌리에 박히는 ‘Louder’ 무대를 완성해 냈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30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신곡 ‘Louder’로 무대를 펼쳤다.

 이 날, 스타일리시한 스트릿룩으로 등장한 탄 멤버들은 카메라도 뚫어 버릴 것만 같은 카리스마를 자랑 하는가 하면, 에너제틱한 안무합을 만들어 내며 보는 이들을 집중 하게 했다.

 또한, 일곱 멤버들은 숨 쉴 틈 없는 거친 군무에도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 ‘전원 올라운더’다운 면모를 발휘해 감탄을 자아냈다. 더욱 과감해진 탄의 춤선과 제스처가 몰입력을 높이면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식을 줄 모르는 열기로 가득 찬 ‘Louder’ 무대를 선보인 탄은 음악을 통해 평화를 이끌고 싶은 소망을 반영한 앨범과 뮤직비디오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탄은 뮤직비디오에서 쓰레기로 망가진 지구를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을 연출 하며 환경 캠페인에 동참 하자는 의미를 전하는 등 뜻깊은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앞서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으로 전 앨범보다 초동 판매량이 2배 이상 상승한 것에 이어 ‘Louder’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 하면서, 앞으로 더 거세질 탄의 영향력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Louder’ 무대로 팬심을 강타한 탄은 음악방송과 여러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