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어나더 레코드', 8월 공개 "날 돌아본 계기"

이제훈 '어나더 레코드', 8월 공개 "날 돌아본 계기"

조이뉴스24 2022-06-30 09:35:10

3줄요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제훈이 '어나더 레코드'로 특별한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오는 8월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되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배우의 리얼한 모습과 영화적 엉뚱한 상상을 오가는 새로운 형식의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다.

이제훈의 '어나더 레코드'가 8월 공개된다.[사진=컴퍼니온]

수많은 선택이 모여 지금을 이룬 배우 이제훈이 친구와 주변인들을 만나 미처 몰랐던 이야기 속 숨겨진 모습을 알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가지 않은 길, 잊고 있던 꿈, 바라는 미래에 대한 그의 상상이 픽션으로 펼쳐진다.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야근이 일상인 평범한 직장인이 되었을까, 혹은 잊고 지낸 또 다른 꿈을 이루며 살고 있지 않을까. 리얼과 픽션을 오가며 우리가 미처 몰랐던 이제훈의 이야기가 흥미롭게 그려진다.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상상을 하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를 위한 이야기다. 누구나 수많은 선택을 하며 살아가고, 가지 않은 길을 되돌아보곤 한다. 이제훈의 상상 속 '어나더 레코드'를 통해 '선택하지 않은 그 길은 그렇게 남겨두어도 괜찮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제훈의 특별한 지인이자, 모두가 반가워 할 게스트들이 깜짝 출연해 이제훈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제훈은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제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좋은 추억도 만들었다. 이번 작품을 통해 한결 따뜻해진 저의 마음을 여러분들도 같이 느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영화 '남매의 여름밤(2019)'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단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더한다. '남매의 여름밤'은 윤단비 감독의 첫 장편 영화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4관왕,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신인감독상, 제20회 디렉터스컷 올해의 비전상 등 유수의 영화제를 휩쓸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작품. 사람에 대한 깊이 있는 고찰과 따스한 시선을 가진 윤단비 감독이 완성할 이제훈의 '어나더 레코드'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