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앤디♥이은주 '신혼집 공개'부터 손담비 '시외할머니 생일상' 준비까지

'동상이몽2' 앤디♥이은주 '신혼집 공개'부터 손담비 '시외할머니 생일상' 준비까지

직썰 2022-06-28 14:29:55 신고

3줄요약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앤디, 이은주 [SBS 방송화면 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앤디, 이은주 [SBS 방송화면 캡처]

[직썰 / 김현민 기자] '동상이몽2'에서 앤디, 이은주 부부의 신혼집을 방문한 김동완, 전진의 얘기와 시외할머니의 생일상을 차리는 손담비의 모습이 펼쳐졌다.

2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10시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4.7%를 기록했다.

앤디와 부인 이은주는 최초로 공개한 서울 신혼집에 신화 멤버를 초대했다. 신혼집을 방문한 신화 전진, 김동완은 남다른 텐션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둔 막내 앤디를 위해 '브라덜 샤워'를 준비했다.

그들은 이은주와 함께 신나게 파티를 준비했지만 정작 주인공인 앤디는 무덤덤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은주는 신화의 '와일드 아이즈' 의자춤을 선보였다.

전진은 신화 멤버 중 다음으로 결혼할 것 같은 사람으로 앤디를 예상했다며 "느낌이 그랬다. 여자친구 있는지도 몰랐다"고 했다.

김동완은 "나는 몇 번째일 것 같냐"고 질문했고 전진은 "지금 관상에 결혼은 없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앤디 역시 "셋 다 못 갈 것 같다"고 농담했다.

김동완은 마지막 연애를 묻는 질문에 "작년이 마지막 연애였다. 작년에 결혼할 줄 알았다"고 말해 듣는 이를 놀라게 했다.

김동완은 결별 이유에 관해 "이유는 모르겠지만 내가 잘못한 것 같다"며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왔다"고 밝혔다. 앤디와 전진은 "연애를 위해 취미나 일을 조금씩만 줄이면 좋겠다"며 응원했다.

앤디와 이은주는 술 때문에 헤어졌던 사연을 공개했다. 이은주는 "오빠가 술을 마시면 연락 두절이 된다. 걱정이 되는 거다"고 말문을 열었다. 심할 때는 걱정이 돼 인터넷 검색까지 해봤다고 털어놨다.

전진은 "걱정 그만해라"고 했지만 김동완은 "걱정해주는 사람 있어야 된다. 나도 누가 걱정해주면 좋겠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손담비, 이규혁 [SBS 방송화면 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손담비, 이규혁 [SBS 방송화면 캡처]

손담비는 이규혁을 키워준 시외할머니의 90세 생일상 차리기에 도전했다.

'요알못' 손담비는 아래층에 살고 있는 시어머니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이규혁이 "엄마가 요리하는 걸 본 적이 없다"고 말한 것처럼 시어머니는 손담비보다 서툰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손담비는 서툰 요리 실력으로 시어머니와 함께 시외할머니를 위해 잡채를 정성껏 만들었다.

이규혁의 외할머니는 이규혁과 손담비에 관해 "보통 인연이 아니다. 10년 전부터 담비 며느리감이다 얘기했다"고 말했다.

과거 두 사람이 연애할 당시 이미 결혼을 예견했다는 외할머니는 그 이유로 "담비가 연예인인데 연예인 같지 않아서"라고 손담비의 소탈한 면을 꼽았다. 이규혁은 "우리가 진작에 결혼했어야 했네"라며 미소지었다.

방송 말미 예고 영상에서 앤디와 이은주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화제가 된 신화의 특별 공연과 갑작스럽게 눈물을 쏟는 앤디의 모습이 나왔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