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같지 않아"…손담비, ♥이규혁 외할머니 위한 생신상 '최고의 1분' (동상이몽2)

"연예인같지 않아"…손담비, ♥이규혁 외할머니 위한 생신상 '최고의 1분' (동상이몽2)

엑스포츠뉴스 2022-06-28 08:57:5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편성 이동에도 불구,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된 '동상이몽2'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5%로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 손담비가 시어머니와 함께 90세 시외할머니의 생신상을 차리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6.1%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앤디와 이은주는 최초로 공개한 서울 신혼집에 신화 멤버들을 초대했다. 이날 앤디의 신혼집을 방문한 신화 전진, 김동완은 등장부터 남다른 텐션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그런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둔 막내 앤디를 위해 브라덜 샤워를 준비해주기도 했다. 

두 형은 이은주와 함께 한껏 신난 모습으로 파티를 준비했지만, 정작 주인공인 앤디는 텐션이몽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전진, 김동완과 같이 넘치는 흥을 보여준 이은주는 신화의 '와일드 아이즈' 의자춤을 선보여 모두를 웃게 했다.

이날 전진은 신화 멤버 중 다음으로 결혼할 것 같은 사람으로 앤디를 예상했다며 "느낌이 그랬다. 여자친구 있는지도 몰랐다"라고 했다. 그런가 하면 "나는 몇 번째일 것 같냐"는 김동완의 질문에는 "지금 관상에 결혼은 없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앤디 역시 "셋 다 못 갈 것 같다"라며 형들을 놀렸다.


그러나 김동완은 마지막 연애를 묻는 질문에 "작년이 마지막 연애였다. 작년에 결혼할 줄 알았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헤어진 이유에 대해 김동완은 "이유는 모르겠지만 내가 잘못한 것 같다.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왔었다"라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 김동완에게 앤디와 전진은 "연애를 위해 취미나 일을 조금씩만 줄이면 좋겠다"라며 응원했다.

손담비는 이규혁을 키워준 시외할머니의 90세 생신상 차리기에 도전했다. '요알못' 손담비는 아래층에 살고 있는 시어머니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엄마가 요리하는 걸 본 적이 없다"는 이규혁의 말처럼 어머니는 손담비보다도 서툰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날 손담비가 서툰 요리 실력에도 시어머니와 함께 시외할머니를 위해 잡채를 정성껏 만들어낸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내며 분당 시청률 6.1%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날 이규혁의 외할머니는 이규혁과 손담비에 대해 "보통 인연이 아니다. 10년 전부터 담비 며느리감이다 얘기했다"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외할머니는 과거 두 사람이 연애를 했을 당시 이미 결혼을 예견했다고. 그 이유에 대해 외할머니는 "담비가 연예인인데 연예인 같지 않아서"라며 손담비의 소탈한 면을 꼽았고, 이규혁은 "우리가 진작에 결혼했었어야 했네"라며 미소를 지었다.

한편 방송 말미 예고 영상에는 앤디와 이은주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