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종국 조카 소야 등장...딘딘·남창희와 삼각 러브라인?

'미우새' 김종국 조카 소야 등장...딘딘·남창희와 삼각 러브라인?

국제뉴스 2022-06-26 21:02:47 신고

3줄요약
사진=SBS
사진=SBS

26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연애 중인 김준호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과 동시에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김준호, 김종민, 최진혁이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의 장소에 방문해 묘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김종민이 김지민의 앞날이 걱정된다며 김준호♥김지민의 궁합을 보러 온 것. 하지만 김종민의 우려와 달리, 역술가는 "결혼을 한다면 백년해로를 할 궁합이다"라고 말해 김준호를 기쁘게 했다.

그러나 기쁨은 잠시, 역술가는 김준호♥김지민의 시한폭탄(?) 같은 운명을 예견해 김준호를 멘붕에 빠트렸다. 이에 준호는 "아니 사랑에 무슨 유통기한이 있어요?"라며 울컥하는가 하면, "그럼 지민이 마음을 더 사로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라며 절실함을 내비쳐 母벤져스를 폭소케 했다. 여기에 최진혁 마저 역술가에게 엉뚱한 고민을 털어놓아 녹화장은 초토화되었다.

한편 축구 경기를 위해 딘딘X남창희를 소환한 김종국. 전반전 종료 후 쉬는 시간, 김종국의 조카 소야가 깜짝 등장한다. 소야를 의식한 남창희는 설렘 지수 상승하며 축구 허세까지 대폭발한다.

잠시 후, 식당으로 향한 네 사람. 딘딘과 창희는 소야의 마음을 차지하기 위해 기 싸움을 벌이는데. 남창희를 밀어주려는 김종국의 노력에도 불쑥 튀어나오는 창희의 쪼다美(?). 급기야 소야의 전화번호를 걸고 딘딘과 창희의 팔씨름 대결이 성사된다. 

과연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남자는 누가 될지? 딘딘, 창희, 소야의 혼돈에 빠진 삼각 러브라인의 전말이 공개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