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나연, 대낮 코인 노래방 출격…매니저와 찐텐션 폭발

'전참시' 나연, 대낮 코인 노래방 출격…매니저와 찐텐션 폭발

이데일리 2022-06-25 09:48:36 신고

3줄요약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솔로활동으로 돌아온 트와이스 나연이 대낮부터 코인 노래방에서 찐 텐션을 폭발시킨다.

오늘(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5회에서는 자유로운 영혼 나연의 일상이 그려지는 가운데, 나연이 매니저와 환상의 듀엣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나연은 홀로 코인 노래방을 찾는다. 그는 능숙하게 기계를 다루며 ‘프로 혼코노(혼자 코인 노래방)’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특히 그녀는 의외의 선곡으로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안길 예정이다.

뒤늦게 노래방에 쫓아온 매니저가 “집 나간 딸을 잡으러 가는 느낌”이라고 말하며 가슴을 쓸어내려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나연이 매니저에게 마이크를 넘기자 부끄러운 듯 손을 내젓던 매니저는 음악이 시작되자 180도 돌변한다. 두 사람은 찐 텐션을 폭발시키며 환상적인 듀엣을 펼쳐 참견인들을 열광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첫 솔로 곡 ‘POP!’으로 데뷔한 나연의 퍼포먼스 영상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하지만 나연은 촬영 내내 비명을 지르며 스태프들의 뒤에 숨어 다니기 바빴다고. 비명을 지르다 스스로 괜찮다고 주문까지 외운 나연을 곤욕스럽게 한 존재는 무엇인지 과연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스태프들의 휴대폰 배경화면이 나연의 셀카 사진으로 되어 있던 이유가 밝혀진다. 매니저는 배경화면 유통기한이 다 되었다며 나연에게 새로운 셀카를 요청했고, 소식을 접한 유병재는 즉석에서 나연의 셀카로 배경화면을 변경해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전언이다. 과연 나연의 셀카에 담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솔로 가수로 데뷔한 나연의 좌충우돌 일상은 오는 오늘(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