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누구를 만나고 썸타는 게 귀찮아, 혼자 있는 삶도 즐거워" (정희)

김신영 "누구를 만나고 썸타는 게 귀찮아, 혼자 있는 삶도 즐거워" (정희)

iMBC 연예 2022-06-24 04:08:00 신고

24일(금)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김신영이 연애와 주변 사람들의 관심에 대해 언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DJ 김신영은 "연애하는 게 귀찮아서 솔로다"라는 한 청취자의 사연에 공감하며 "저도 그렇다. 이제 제 나이가 마흔이라 누구를 알아가고 누구를 만나고 썸타는 게 너무 귀찮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신영은 "주변에 소개를 해주겠다는 분들이 많다. 얘기를 한다. 이 사람을 만나러 가는 길, 동선부터 시작해서 차 막히면 어떻게 하지 등등. 그런데 이제는 일하는 게 너무 재밌고 혼자가 너무 익숙해져서 귀찮다. 혼자 있는 삶도 즐겁다"라고 설명하고 "많은 분들이 남자친구 없어서 어떻게 해? 빨리 만나야지 만나야지 하시는데 그 소리가 더 싫어서 안 만나는 것 같다. 내버려두시라. 제 인생, 제가 알아서 한다"라고 덧붙였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