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유선에 박병은과 불륜 고백…"우리 첫날=사모님 생일" (이브)[종합]

서예지, 유선에 박병은과 불륜 고백…"우리 첫날=사모님 생일" (이브)[종합]

엑스포츠뉴스 2022-06-24 00:50:0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서예지가 유선에게 자신이 불륜녀임을 밝혔다.

2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이브’에서는 이라엘(서예지 분)이 강윤겸(박병은)의 내연녀라는 사실을 한소라(유선)가 알게 돼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라엘은 한소라의 딸 생일파티에 참석했다.

이라엘은 한소라에게 "교통사고 뉴스 봤다. 다치진 않았냐"고 물었다. 그러자 한소라는 "내가 왜 다치냐. 오늘 온다는 그년이 다치겠지"라고 말했다.

이라엘은 "누가 오기로 했냐"고 물었고, 한소라는 "VIP가 온단다"라고 답했다. 이라엘은 이에 "드디어 찾으셨냐"고 물었다.

한소라는 "찾았지. 겁먹고 꽁무니 뺄 거면서 비겁한 년"이라고 말했다. 이라엘은 "꽁무니 뺐다고 누가 그러냐"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다.

한소라는 "12시 넘었다. 펑크다"라고 말했고, 이라엘은 " 왔잖아요. 12시에 나타났다. 정확하게"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한소라는 "무슨 말이냐고 묻잖아"라며 손을 떨었다.

이라엘은 "보디가드 즉시 풀어주라고 했잖아. 왜 내 말을 안 들어? 분풀이를 왜 엉뚱한 사람한테 하냐. 이젠 그러지 말자고요"라며 강윤겸의 불륜녀가 자신임을 밝혔다.

한소라는 "너? 너라고?"라며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이라엘은 이에 "사모님이 왜 그렇게 회장님 사랑을 원하는지 알겠다. 사모님 생일이 우리 첫날이었는데"라며 한소라를 도발했다.

이에 한소라의 생일 날 강윤겸이 나타나지 않아 그녀가 괴로워하던 장면이 그려졌다.

이라엘은 한소라에게 "놓치고 싶지 않은 남자다. 회장님"이라며 말했고, 한소라는 이에 충격을 받은 표정을 지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멜로 복수극이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