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편의점 이마트24, 반려동물 등록 서비스 시작

전국 편의점 이마트24, 반려동물 등록 서비스 시작

올치올치 2022-06-23 19:19:46

[올치올치] 편의점 이마트24가 반려견 등록 서비스 플랫폼 ‘페오펫’과 함께 동물 등록 대행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마트24에 따르면 반려견 등록 서비스는 전국 이마트24 판매시점정보관리기(POS)를 통해 고객이 직접 남긴 연락처로 동물등록 전용 링크가 전송되고, 해당 링크로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고객이 반려견 사진 등 정보와 배송지만 입력하면 등록이 완료되는 서비스다.

고객이 입력한 반려견 정보는 매일 자정 페오펫을 통해 관할 구청 동물등록시스템에 정식 등록되며, 등록된 반려동물의 정보가 담긴 칩은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로 배송된다.

반려견 정보 입력 시점에 칩 18개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배송된 외장칩은 반려동물 외출 시 목줄이나 가슴줄 등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외장칩 가격은 단품 2만 3400원, 패키지 3만 4800원이다. 단품은 외장칩만 배송되며, 패키지는 외장칩과 함께 일명 ‘개 민증’이라 불리는 반려동물등록증과 액자형 인증서가 포함된다.

김상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MD는 “이번 반려견 등록 서비스 오픈을 통해 아직 반려견을 등록하지 않은 고객들이 등록 의무를 인지하고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반려견 등록서비스를 시작으로 이마트24는 펫 프렌들리 플랫폼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Copyright ⓒ 올치올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