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와×무직타이거, 뚱랑이 썸머룩 공개

에뜨와×무직타이거, 뚱랑이 썸머룩 공개

리드맘 2022-05-25 17:05:34 신고

[2022년 5월 25일] -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MZ세대 인기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콜라보한 여름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

에뜨와×무직타이거, 뚱랑이 썸머룩 공개 ⓒ에뜨와
에뜨와×무직타이거, 뚱랑이 썸머룩 공개 ⓒ에뜨와

이번 여름 컬렉션은 무직타이거 뚱랑이와 함께 떠나는 다채로운 바캉스 ‘COLORFUL VACANCE’를 테마로 옐로우, 블루 등 청량한 컬러감에 무직타이거 뚱랑이 그래픽을 활용한 썸머룩으로 구성됐다. ▲뚱랑이5부상하▲뚱랑이점프수트▲뚱랑이바람막이JP▲뚱랑이반팔바디수트▲뚱랑이썬캡 등 여름 시즌 일상에서는 물론 휴가지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상품들이다. 

이번 무직타이거 여름 컬렉션은 지난 봄 1차 콜라보 상품 출시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감각적인 컬러감은 유지하면서 여름 시즌 강렬한 햇빛을 막아주는 썬캡과 바람막이 점퍼와 같은 신규 아이템 및 액세서리가 추가 구성돼 활용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뜨와는 무직타이거 여름 컬렉션 출시를 기념,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뚱랑이슬링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바캉스, 피크닉 등 외출 시 간편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가방으로 체형에 맞게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뚱랑이 여름 컬렉션과 함께 착용하면 포인트 코디로 제격이다.

에뜨와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가 2년 여 만에 해제된 뒤 처음 맞이하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경쾌한 컬러감의 뚱랑이 여름 컬렉션과 함께 올 여름 휴가지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에뜨와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에뜨와가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 전국 에뜨와 매장 및 아가방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