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가속' 박주현, 박지현 집까지 찾아가 사과…3년 전 무슨 일 있었길래

'너가속' 박주현, 박지현 집까지 찾아가 사과…3년 전 무슨 일 있었길래

pickcon 2022-05-19 11:30:00 신고

3줄요약
사진: 블리츠웨이스튜디오 제공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년 전 박지현이 떠난 진짜 이유가 밝혀진다.

19일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극본 허성혜, 연출 조웅) 측은 이날 방송을 통해 박준영(박지현)이 잠적한 진짜 이유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는 박준영에게 용서를 구하는 박태양(박주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준영이 사라진 뒤 3년 동안 계속해서 그에게 연락할 방법을 찾아다녔던 박태양. 그동안 꾸준히 박준영의 집 앞에 찾아가 선물을 두고 갔다는 사실이 지난 방송에서 드러나기도 했다.

3년 만에 박준영과 다시 마주한 박태양은 계속해서 박준영을 만날 수 있는 곳마다 찾아가 사과를 하고 있지만, 박준영은 자신 앞에서 무릎까지 꿇은 박태양을 끝내 용서하지 않았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박태준(채종협)-박준영 남매 본가 앞에서 만난 박태양, 박준영의 투샷이 담겨있다. 박준영이 자신을 거부한다는 걸 알면서도 박태양은 포기하지 않고 계속 그를 찾아가고 있는 것. 이에 박준영이 박태양에게 지금껏 감춰왔던 또 다른 진실을 말한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박지현이 박주현을 떠난 진짜 이유는 오늘(19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