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신부' 손담비, 럭셔리 여행 예능 '스캉스' 출연…예지원X소이현X소유와 케미 예고

'새 신부' 손담비, 럭셔리 여행 예능 '스캉스' 출연…예지원X소이현X소유와 케미 예고

pickcon 2022-05-17 09:55:37 신고

3줄요약
사진: MBN, ENA PLAY 제공

‘호캉스 말고 스캉스’의 포스터 2종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23일(월) 첫 방송되는 新 럭셔리 여행 예능프로그램 ‘호캉스 말고 스캉스(이하 스캉스)’는 5성급 호텔의 최고급 객실 스위트룸에서 1박 2일간 바캉스를 즐기는 여행 프로젝트다.

‘스캉스’의 여행 메이트로는 배우 예지원, 손담비, 소이현, 그리고 가수 소유가 함께한다고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네 사람은 전국의 내로라하는 호텔 스위트룸을 여행하며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호텔 스위트룸에 대한 로망을 실현해 줄 것을 예고,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17일(오늘) 공개된 포스터 2종에는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는 예지원, 손담비, 소이현, 소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네 사람은 화려한 드레스 차림으로 럭셔리한 여행의 끝판왕을 예고했다.

특히 ‘스캉스’는 그동안 멀리 떠나지 못한 이들에게 ‘호캉스의 끝판왕’ ‘스캉스(스위트룸+바캉스)’로 여행을 가고 싶은 사람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호텔 어디까지 가봤니?’라는 질문을 던지며, 지금껏 알지 못했던 스위트룸 객실만의 비밀 특전에 대해 공개한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렇듯 전국 호텔 도장 깨기에 나설 SWEET 걸들의 SUITE 룸 초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新 럭셔리 여행 예능프로그램 ‘호캉스 말고 스캉스’는 오는 23일(월) MBN에서는 밤 11시, ENA PLAY에서는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